Uber 캠페인: 전 오바마 보좌관이

Uber 캠페인: 전 오바마 보좌관이 회사를 세상에 알리는 데 도움이 된 방법

Uber 캠페인

Uber는 David Plouff 및 Jim Messina를 통해 지도자, 공무원 및 외교관에 대한 액세스를 모색했습니다.

2015년 11월 초 일요일 오후, David Plouff는 전직 버락 오바마 운동가인 Matthew Barzun에게 이메일 제목에 “Mr Ambassador”를 입력했습니다.

Plouff는 Uber에서 일하고 있었고 Barzun은 미국 대통령을 위한 모금 활동에 대해 영국 주재 미국 대사의 매화 직업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12월 9일과 10일에 런던에 있을 것입니다.

그 날 인플루언서들과 친절하게 제안한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우버, 트럼프, 클린턴 등 많은 논의… 데이비드.”

바르준은 의무화했다. “무슨 재미!” 대사가 반성했다. Plouff가 호의를 보였을 때 거절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유출된 Uber 파일에 있는 문서에 따르면 이는 Uber가 Plouffe의 명성과 Obama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활용하여 유럽과 중동 전역에서 의제를 홍보한 방법의 한 예일 뿐입니다.

대사관 직원들은 12월에 Plouffe를 중심으로 긱 이코노미에 대한 강연을 하는 행사를 조직했고,

Anna Soubry 비즈니스 장관, Kevin Brennan 그림자 비즈니스 장관, 영향력 있는 MP, 정부 관리, 언론인 및 기업인을 초대했습니다.

Uber 캠페인

먹튀검증사이트 여행 기간 동안 Plouffe는 BBC, 런던 시장 후보 Zac Goldsmith 및 Mayfair에 대한

잠재적인 러시아 투자자의 경영진을 만나기 위해 Uber를 방문했으며 공공 정책 연구소 싱크탱크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유출된 문서를 보여줍니다.

1년 전에 Uber에 합류한 A급 정치 운영자인 Plouffe에 대한 모든 표준 요금은 그와 함께 죽고

싶은 연락처 책과 Uber의 당시 CEO인 Travis Kalanick이 추구했던 정치적 명성과 영향력입니다.

Kalanick은 Uber가 “거대한 택시 카르텔”을 인수하는 데 도움을 줄 누군가를 원했습니다. 2008년 오바마의 성공적인 백악관 선거 운동을 이끈 플러프는 이상적이었다.

직업 운동가인 플로프는 우버의 경험을 활용해 우버가 지도자, 공무원, 외교관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로비 활동의

중심 인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Uber는 또한 정치 자문 컨설턴트로 또 다른 Obama 동창인 Jim Messina에게 의지했습니다. Jim Messina는 Plouffe의 대리인을 역임하고 처음으로 Kalanick을 소개했습니다. 파일에 따르면 Uber가 그를 이용하여 공무원에게 접근하려고 시도한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화, 저기에서 회의. Uber가 곤경에 처한 도시와 국가에서 닫혔을 수도 있는 문을 열 수 있도록 잘 타겟팅된 이메일입니다.

수만 건의 유출된 내부 Uber 이메일 및 커뮤니케이션을 조사한 결과 회사의 배후 활동에 대한 드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시 이탈리아 총리 마테오 렌치(Matteo Renzi), 스페인 총리 마리아노 라호이(Mariano Rajoy), 두바이 통치자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막툼(Sheikh Mohammed bin Rashid al-Maktoum)은 우버가 접근하고자 하는 대상 중 하나였으며 때로는 엇갈린 성공을 거두었다.

유출된 파일에 따르면 Plouffe와 Messina는 Uber가 가장 강력한 저항에 직면한 곳에서 Uber를 홍보하고 조언했으며,

때때로 규정과 법률을 공개적으로 무시하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 주변에 합법성의 분위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회사를 위한 그들의 일은 회사의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아늑한 정부 관계의 불미스러운

사용을 끝내겠다는 오바마 행정부의 공약의 정신과 모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