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새로운 전염병에 대한 이야기를 진압

PM, 새로운 전염병에 대한 이야기를 진압

쁘라윳 찬오차 총리는 최근 태국의 두 번째 원숭이 수두 환자로 확인된 태국 남성을 감염시킨

것으로 의심되는 유럽 남성에 대한 당국의 수색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에게 초조해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PM

안전사이트 추천 타나콘 왕분콩차나(Thanakorn Wangboonkongchana) 정부 대변인은 “총리는 사람들에게 당황하지 말 것을 당부했으며,

보고서 이후 수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고위험 행동을 피하도록 경고했다”고 말했다.

원숭이 수두는 체액이나 병변과 직접 접촉하거나 감염된 사람과 장기간 접촉하지 않는 한 전염률이 높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환자는 2~4주 이내에 집에서 스스로 회복한다고 Thanakorn은 말했습니다.

윌 스미스, 오스카상 뺨에 대한 감정적 인 새로운 사과 게시
Chadchart는 학생 행진 밴드의 전투를 설정합니다.
샤키라, 스페인에서 징역 8년 선고
질병 통제부(DDC) 부국장인 Sophon Iamsirithavorn 박사는 조사 결과 47세의 태국 남성이 항상 수도에 살았으며 지방 간 여행 기록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자는 심각한 증상이 없습니다. 그는 Vajira 병원의 격리 병동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Sophon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친해진 유럽 남성과의 성관계를 통해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소폰 박사는 덧붙였다.

소폰 박사는 이 부서가 여전히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유럽인 남성을 찾기 위해 여러 대사관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남자는 타운하우스에서 10명의 가족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위험 그룹으로 간주됩니다. 어제 DDC는 다른 집에 그의 친척 여섯

명이 더 살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원 후
그러나 16명 중 누구도 아직 증상을 보이지 않았다고 도시질병통제예방센터 소장인 수탓 초타나푼드(Suthat Chottanapund) 박사는 말했다.

그들의 샘플이 채취되었고 실험실 테스트가 곧 나올 것입니다. 그는 현재 모두 21일 동안 격리되고 있다고 말했다.

출라롱콘 대학의 임상 바이러스 우수 센터 소장인 Yong Poovorawan은 동물이 보균자가 되어 그들이 접촉하는 인간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PM, 새로운 전염병에 대한

용 박사는 아프리카에서 발병이 시작된 이후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75개국에 걸쳐

17,000건 이상의 사례가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보고서를 인용하면, 그 환자의 약 98%가 남성입니다.

지금까지 아프리카에서 보고된 사망자는 5명에 불과하다.

이 연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성애를 통해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거의 ​​40%가 사타구니 부위에 발진이 발생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주요 관심사는 원숭이 수두가 체액, 물기 및 감염된 동물의 덜 익은 고기를 통해 인간에게 전염될 수 있지만 대부분 설치류 종을

감염시키는 Poxviridae 계통의 구성원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바이러스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똑같이 퍼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용 박사는 “그렇게 된다면 원숭이 수두의 확산을 통제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그룹의 사람들이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더라도 보고서는 암시적이지만 임상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경계해야

하며 보고서는 질병 자체와 최선의 치료 방법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