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록아웃, 11일 휴식 후 토요일 재개 논의

MLB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과 폐쇄된 선수들이 11일 간의 휴식 후 토요일 협상을 재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MLB

메이저리그 야구팀과 폐쇄된 선수들이 11일 간의 휴식 끝에 토요일 협상을 재개하기로 합의했다.

뉴욕에서 열리는 세션은 목요일에 끝나는 올랜도에서 3일간의 구단주 회의와 애리조나와 플로리다에서 3일간의 선수 협회 세션에 이어 이어집니다. 12월 초에 폐쇄가 시작된 이후 핵심 경제에 대한 다섯 번째 협상 세션이 됩니다.

1995년 이후 처음인 야구의 9번째 작업 중단의 희생자인 2월 16일에 예정대로 스프링 훈련이 시작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롭 만프레드 야구 커미셔너는 구단주 회의가 끝난 후 목요일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는 스포츠의 5년 노동 계약이 만료된 후 폐쇄가 시작된 12월 2일 이후 대치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핵심 경제에 관한 마지막 교섭 세션인 2월 1일에서 노동 조합은 중재 전 자격이 있는 선수를 위한 제안된 자금 풀을 1억 5백만 달러에서 1억 달러로 낮췄습니다. 

노조는 또한 WAR에 의해 각 리그의 각 위치에서 상위 20위까지 또는 순위에 따라 상위 7위까지 메이저 리그 서비스 1년 추가로 인정받기 원하는 선수의 수를 30명과 10명에서 줄였습니다.

MLB는 이틀 후 노동조합에 연방조정조정국(Federal Mediation and Conciliation Service)이 협상에 들어가도록 동의해 줄 것을
요구했지만 노동조합은 지난 금요일 거부했다.

시즌을 시작하려면 최소 3주의 훈련 및 전시 게임이 필요하며 선수가 훈련 캠프에 보고하고 COVID-19 프로토콜을 받을 수 있는 추가 시간이 있습니다.

선수들은 3월 31일에 시작하는 정규 시즌까지 급여를 받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노조는 고수익 팀의 지출을 늦추기 위해 고안된 사치세 한도를 2억 1000만 달러에서 2억 4500만 달러로 인상하고 팀은 2억 1400만 달러를 제안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MLB 는 메이저리그에서 일한 지 1년 미만인 선수에 대해 메이저리그 최저 급여


57만700달러에서 61만5000달러로 인상할 것을 제안했지만, 프로비전 팀은 그 이상을 지불할 수 없었다.

적어도 두 사람을 위해. 선수들은 최소 $775,000를 제안했습니다.

선수들은 급여 중재 자격을 1974년부터 1986년까지 3년으로 늘린 2년 근속자까지 확대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만료된 계약서에는 3년에 2년 이상 3년 미만 선수의 근속 기간 상위 22%를 더한 것이다.

MLB는 급여 중재를 확대하지 않을 것이며 수익 분배를 줄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노조의 제안이기도 하다.

최근 몇 시즌 동안 구단들이 인건비 지출에 매우 인색해지면서 갈등은 불거졌다.

구단은 성적을 내기 위해 비싼 돈을 주고 선수를 사는 대신 수년 동안 탱킹을 감수한다.

상위 드래프트 픽을 모아 돈 대신 시간에 투자한다.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월드시리즈 우승이 이를 증명한다.

이 때문에 선수 노조는 ‘최소한의 권리’를 더 확보하기 위해 테이블에서 주장을 굽히지 않는 모양이다.

은꼴 보는곳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