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yna Bloom은 Sports Illustrated 수영복

Leyna Bloom은 Sports Illustrated 수영복 문제에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레이나 블룸은 최초의 흑인이자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의 수영복 문제에 실릴 아시아 트랜스젠더 여성이 7월에 스탠드를 치고 있습니다.

Leyna Bloom은

미국 모델이자 여배우인 그는 2019년 칸 영화제에서 초연된 영화 “항만청”에 유색인종 트랜스 여성 최초로 주연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는 CNN 스타일에 보낸 성명에서 레이나 블룸의 “촬영장에 걸어가는 순간마다 빛나는 부인할 수 없는 자아감”을 칭찬했다.

Leyna Bloom은

“(Leyna의) 이야기는 회복력에 기반을 둔 이야기를 나타내며 우리는 그녀가 그것을 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성명은 계속되었다. “우리 호에 처음으로 유색인종 트랜스 여성으로서 그녀의 존재는 그녀의 결과입니다.

수용, 사랑, 변화로 이어지는 자신의 길을 만들기 위한 평생 헌신.

그녀는 자신을 사랑하고 원하는 사람이 될 모든 사람의 권리를 나타냅니다.”

엘리엇 페이지, 타임지 표지에 첫 트랜스젠더 등장

Sports Illustrated는 최근 역사에서 많은 최초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1997년 Tyra Banks는 SI의 Swimsuit Issue에 단독 표지를 장식한 최초의 흑인 여성이 되었습니다.

Ashley Graham은 2016년에 타이틀의 첫 플러스 사이즈 표지 모델 중 한 명이 되었고, 2019년에는 Banks가 돌아와서 출판물의 가장 오래된 표지 스타가 되었습니다.

흑인과 필리핀인인 Bloom은 Sports Illustrated 수영복 문제에 등장한 두 번째 트랜스젠더 여성입니다. 작년,

브라질 모델 Valentina Sampaio가 첫 번째가되었습니다. Bloom은 CNN Style과의 인터뷰에서 Sports Illustrated Swimsuit Issue에 실린 것은 “믿을 수 없는 느낌과 성취”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표현을 위해 아직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블룸은 굿모닝 아메리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이런 시대에 태어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피부색을 가진 사람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모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n 확산된 분홍색 조명의 초상화 시리즈 “Reclaim” 여성은 가슴 전체에 잉크로 새긴 섬세하게 문신된 디자인을 드러내며 폭발적인 컬러 또는 검은색과 회색으로 흉터 조직을 펼치고 있습니다.

프레임에 다른 것이 없는 누드는 개방감을 구현합니다.

2018년부터 시작된 영국 사진작가 케이트 ​​피터스와 아트 디렉터 젬 플레처(Gem Fletcher)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로 유방절제술 문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유방암 생존자들이 수술에서 치유된 후 피부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자신감을 찾는 방법이고, 충격적인 경험을 겪은 후 자신의 몸을 통제하는 방법이며,

의학 저널 JAMA에서 발표한 것처럼 심리적 치유를 촉진하는 방법입니다.

“리클레임”의 여성 중 한 명은 40세 생일 3일 전에 암 진단을 받은 케리입니다.

그녀는 왼쪽 유방의 전체 유방 절제술을 선택했지만 이후 재건을 위해 성형 수술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각 촬영에 앞서 Peters와 Fletcher는 여성들의 경험담을 인터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