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UP, 총선 3위

KNUP, 총선 3위
Nhek Bun Chhay 전 장군이 이끄는 크메르 국민통일당(KNUP)은 다가오는 2023년 국회에서 캄보디아인민당(CPP), 촛불당(CP)에 이어 3위를 노리고 있습니다. 그 직위를 사용하여 정부의 무활동 문제를 해결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KNUP, 총선

KNUP의 회원 수는 최근 30,000명 이상의 모집으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국민사랑당(CNLP) 회원과 전국의 활동가들은 3위를 달성할 수 있는 목표라고 생각한다.

씨엠립 지방 실무 그룹이자 KNUP의 특별 임무의 부국장인 Nhem En은 어제 현재 부회장 출신의 CNLP 활동가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을 통합한 코뮌, 구, 도 및 수도의 위원회 위원장 및 최고 경영자.

크메르 출신 공무원으로서 KNUP 수를 강화하는 것은 CNLP 참여만이 아닙니다.

보수당(KCP), 켐라당(KP) 등 일부 야당도 자발적으로 합류했다.

정치적 스펙트럼을 가로지르는 이러한 구성원들의 통합으로 KNUP은 총선에서 NA에서 의석을 획득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7월 29일 CNLP 고위 간부 7명은 당의 해산을 선언하고 당원들의 CPP 가입을 촉구했다.

KNUP, 총선

몇 주 후인 8월 21일, 해산을 선언한 7명의 관리 중 6명은 왕실령으로 우정통신부의 고문으로 임명되었다.

오피사이트 En은 또 “국민통합을 사랑하고 NA에서 득표와 의석 확보를 목표로 하는 모든 정당을 환영한다.

당은 CNLP의 전 의원들과 다른 정당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NA에서 더 많은 의석을 차지할 것입니다.

“2023년 총선에서 여당, 야당에 이어 세 번째로 큰 국회가 될 것입니다.

이 같은 기대는 당이 나날이 더 많은 당원을 확보하고 있고 날마다 도 지도부를 계속 임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구 CNLP의 코뮌, 지구 및 지방의 지도력이 18개 지방 중 16개로 증가했습니다.

Nhek Bun Chhay KNUP 회장과 Pchum Ben 이후에 당 회장은 계속해서 새로운 구성원을 발표할 것입니다.”

9월 초 KNUP은 30,000명이 넘는 CNLP의 지도자와 지지자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2023년 7월 23일 2023년 총선을 준비하기 위해 당에 합류할 준비가 된 활동가들.

Bun Chhay는 선거에서 이기려면 정당에 가입한 모든 활동가, 당원 및 지도자가 정직하고 서로를 신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특히 2023년 대선의 성공을 위해 국가 발전을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서로를 신뢰해야 한다”고 말했다.

2022년 9월 2일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CNLP가 특별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금지하는 서한을 발행했습니다.

내무부에 보관되어 있는 당 정관 제21조, 제25조, 제26조, 제27조, 제28조 및 제31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국회에 출석하지 아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