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dal Calling 2021: 2년차 페스티벌 취소

Kendal Calling 2021: 2년차 페스티벌 취소
켄달 콜링 페스티벌의 주최측은 다시 취소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정부의 “완전한 지침 부재”를 비난했습니다.

Kendal Calling 2021

먹튀검증사이트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취소된 후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컴브리아의 로우더 사슴 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발기인 Andy Smith는 국가 파일럿 행사에서 연구 발표가 지연되어 계획이 불가능했다고 말했습니다.

Stereophonics, Supergrass, The Streets 및 Dizzee Rascal이 헤드라인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약 25,000명의 사람들이 4일간의 음악 및 예술 축제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2021년 축제: 어떤 축제가 아직 진행 중입니까?
페스티벌과 공연에 대한 현재 규칙은 무엇입니까?
스미스 씨는 정부로부터 “어떠한 지침도 완전히 부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무엇.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알 수 없습니다.“More News

그는 2월에 25,000석 규모의 행사가 “기록적인 시간”에 매진되어 “사람들이 기쁨과 공동체 의식을 즐기기를 얼마나 고대했는지”를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주최측은 축제가 열렸을 때 어떤 조건이 부과될지 장담할 수 없는 상태에서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앞으로 2주 동안 “100만 ~ 200만 파운드”를 지출해야 할 것이라고 Smith 씨는 말했습니다.

Kendal Calling 2021

티켓 소지자에게 보낸 편지에는 “지난 월요일에는 이른바 ‘자유의 날’이 연기됐다.

“Kendal Calling이 이 지연 시간 밖에 있기 때문에 계속 진행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월요일은 또한 덜 알려진 지연이 있었습니다. ERP(Event Research Programme) 파일럿 이벤트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연구의 발표는 우리가 이벤트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새로운 안전 지침의 출판을 알릴 것입니다.

“이 안전 지침 없이는 우리가 계획할 수 없는 축제의 여러 측면이 있습니다.” 주최측은 2020년 취소가 “슬프지만 이해할 수 있는 일”이었지만 올해 취소하는 것은 “가슴 아프고 화나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보험 계획에 대한 요청에 주의를 기울였다면 앞으로 몇 주 동안 잠재적으로 계속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정부가 접근 방식을 재평가하고 자체 보고서의 권장 사항을 경청할 것을 촉구합니다.”

Kendal Calling은 2022년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는 “페스티벌과 라이브 이벤트를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고 문화 회복 기금에서 주최측에 £34m를 제공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부서가 현 상황에서 보험과 배상금 보장에 대해 “더 넓은 우려를 알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부문이 재개될 수 있을 때 어떤 추가 지원이 필요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고 대량 테스트가 가능한 상황에서 수십 개의 이벤트에서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질병보다는 부상의 위험을 안고 팬들의 주요 관심사인 으스스하고 포고하고 스테이지 다이빙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해가 지날수록 여름 시즌은 슬로우 모션으로 무너졌습니다. 초여름에 예정된 이벤트, 특히 Glastonbury가 먼저 취소되었습니다. 4월과 5월에도 수십 명이 뒤를 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취소 보험에 가입할 수 없다는 것을 한 요인으로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