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sas State Fair 출연에서 Laura Kelly와

Kansas State Fair 출연에서 Laura Kelly와 Derek Schmidt는 낙태, 경제

HUTCHINSON — Kansas State Fair 토론은 전통적으로 총선의 시작으로 간주되지만 2022년에는 Kansas를 몇 달 동안 흡수한 문제인 낙태로 정의되었습니다.

Kansas State

매년 열리는 튀긴 음식과 거대한 미끄럼틀에 반대하여 개최되는 이 행사는 처음으로 로라 켈리 주지사와 공화당 대선 후보인 데릭 슈미트

법무장관이 다양한 문제에 대해 서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레이스는 상대적으로 진정된 여름 이후 최근 몇 주 동안 에너지를 얻었고, 이는 토요일의 요란한 사건에 반영되었습니다. 켈리와 슈미트의

지지자들은 토론 내내 켈리 지지자들의 환호, 조소, 심지어 욕설이 담긴 구호를 주고받았지만, 그녀의 캠페인은 그들이 “불-슈미트”라고

말하게 하려고 노력했다고 주장합니다.

한 여성이 로라 켈리 지지자들에게 ‘불 슈미트’를 외치게 하는 팻말을 들고 있다. Hutchinson의 Kansas State Fair에서 열린 토요일 토론회에서.
한 여성이 토요일 허친슨의 캔자스 주립 박람회에서 열린 토론회에서 Laura Kelly 지지자들에게 “Bull Schmidt”를 외치게 하기 위한 사인을 들고 있다.
그러나 낙태가 가장 중요한 문제로 다시 한 번 드러났습니다. 두 후보 모두 국가 수준을 약화시킬 법안을 거부하기로 투표한 8월 2일 이후

지금까지 이 문제에 대해 가장 오랫동안 논쟁을 벌였습니다. 낙태 권리 보호.

Kansas State

먹튀사이트 슈미트는 제안된 개헌을 지지하고 투표에 대한 성명을 조용히 발표하면서 결과에 실망했지만 결과를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캔자스 유권자들은 결정을 내렸고 그들의 결정은 존중받아야 한다”며 “그것이 토론이 끝났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전처럼 계속 될 것입니다.”

더 보기: 백미러에 있는 수정안 투표로 낙태가 캔자스 주지사 선거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Laura Kelly 주지사는 Hutchinson에서 열린 Kansas State Fair에서 열린 토론에서 Derek Schmidt 법무장관에게 제기된 질문에 대해 반박하고 있습니다.
Laura Kelly 주지사는 Hutchinson에서 열린 Kansas State Fair에서 열린 토론에서 Derek Schmidt 법무장관에게 제기된 질문에 대해 반박하고 있습니다.
Kelly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고, 헌법 개정안의 건전한 패배를 증거로 지적했습니다.

Kelly는 “나는 여성이 스스로 의학적 결정을 내릴 때 사생활을 보호받을 권리에 대해 압도적 다수의 캔자스주의 의견을 지지한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캔산인의 60%는 정부가 사람들의 사생활에 과도하게 개입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18년 전 주 상원에 입성한 이래로 이 문제에 대해 일관되게 입장을 고수해 왔습니다. 꾸준함을 지키겠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캔자스주 헌법이 낙태권을 보호한다는 2019년 판결을 처음 발표한 캔자스주 대법원 판사를 유임하는 것의 장점에 대해 의견을 달리했습니다.

더보기: 캔자스 낙태 수정안 재검토가 마무리됩니다. $119,000를 지출한 후 63표가 변경되었습니다.

고등법원 판사 중 6명은 가을에 유지 투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Kelly는 유지를 지지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단호하게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슈미트는 기자의 질문에 답하기를 거부했을 때 토론 중이나 이후에 누구를 유지하지 않기를 원하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일부는 지지하고 나머지는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