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s’ Flacco, 시작 O 투쟁; 자이언츠 테일러 부상

Jets’ Flacco, 시작 O 투쟁; 자이언츠 테일러 부상

EAST RUTHERFORD, N.J. (AP) — Joe Flacco와 New York Jets의 출발 공격은 New York Giants를 상대로 날카롭지 않았습니다.

Jets' Flacco

Zach Wilson이 무릎 부상에서 돌아올 때를 기다리는 동안 그들은 꼬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주의 시간이 있습니다.

Flacco는 6픽을 던졌고 Jets의 공격적인 선발진은 일요일 팀의 프리시즌 피날레에서 31-27로 승리한 자이언츠의 수비 백업팀을 상대로 2쿼터에 플레이하는 동안 대부분 고군분투했습니다.

로버트 살레 감독은 “이 선수들이 축구장에 나가 함께 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부상당한 윌슨의 쿼터백으로 정규 시즌을 시작할 가능성이 있는 Flacco는 프리시즌 데뷔를 하여 76야드 동안 12개 중 7개를 마쳤고 4개의 시리즈에서 Austin Calitro의 터치다운을 위해 가로채기를 되돌려 받았습니다. Jets의 5명의 선발 공격 라인맨도 처음으로 함께 뛰었습니다.

Jets의 4번째 스트링거인 Chris Streveler는 4분기 연속 우승 드라이브를 이끌었습니다. 쇠약해진 순간에 Jets(3-0)를 필드 아래로 행진하면서 그는 22초를 남기고 5야드 터치다운을 위해 활짝 열린 Calvin Jackson Jr.를 찾았습니다.

이전에 NFL에 3번 출전한 전 CFL 쿼터백인 Streveler는 96야드와 2개의 TD에 대해 13/10이었습니다.

Jets’ Flacco

엔트리파워볼 “그는 아마도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리시즌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라고 Saleh가 말했습니다. “굉장합니다.”

Saleh는 선발 투수에게 공격과 수비에 약간의 액션을 주기로 결정한 반면, Giants의 Brian Daboll은 선발 투수 중 절반 정도를 수비에 배치했고 그의 기술 선수는 공격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Tyrod Taylor는 선발 다니엘 존스가 막힌 채 자이언츠의 쿼터백(2-1)으로 출발했지만 1쿼터에 등 부상으로 사이드라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Taylor는 신인 타이트 엔드 Daniel Bellinger에게 25야드 패스를 완료한 후 Jets 신인 Micheal Clemons로부터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Daboll은 Taylor에 대해 “그는 괜찮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요. 그는 세게 착지했고 나는 하프타임에 그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Taylor는 29야드와 가로채기를 위한 4명 중 2명이었고 4개의 득점 드라이브를 주도한 Davis Webb로 대체되었습니다.

슬로피 조앤코

37세의 Flacco는 특히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프리시즌 개막전에서 2년차 쿼터백이 뼈 타박상과 찢어진 반월상 연골을 겪은 후 QB1으로 윌슨을 교체한 이후로 강력한 훈련 캠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윌슨은 관절경 수술을 받은 후 몇 주 동안 결장했으며 볼티모어와의 1주차 경기를 준비할 수 있을지 불확실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Flacco일 것입니다.

Jets의 첫 번째 시리즈는 Michael Carter를 런닝 백으로 하여 실수로 끝이 났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소유권을 펀트했고 세 번째 소유권에 Greg Zuerlein의 49야드 필드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4번째에서 Flacco는 무거운 압박을 피하기 위해 오른쪽으로 굴러갔고 Carter에게 빈약한 드로를 만들었고 Calitro는 쉽게 골랐습니다. Carter는 TD를 위해 35야드를 반환하여 자이언츠에게 10-3 리드를 안겨주었습니다. 2분기.

그리고 그것이 Flacco와 초보자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Saleh는 Carter의 실수와 Flacco의 가로채기를 “실패”라고 불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