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 d’Italia의 역사 입찰에 영감을 받은 Froom

Giro d’Italia의 역사 입찰에 영감을 받은 Froom
Chris Froome은 역사를 만드는 데 집중하면서 격동의 Giro d’Italia 준비를 뒤로 미루고 있습니다.

프룸은 지난 9월의 부엘타 아 에스파냐와 7월의 투르 드 프랑스 등 지난 두 번의 그랜드 투어에서 우승했습니다.

Giro

그가 이번 달에 지로에서 우승한다면 그는 세 번째 그랜드 투어 타이틀을 동시에 보유한 세 번째 선수이자 35년 만에 처음으로 기록됩니다.

다른 두 선수(Eddy Merckx와 Bernard Hinault)는 투르 드 프랑스에서 5번이나 우승한 이 스포츠의 거장 중 한 명입니다.

Giro

4회 우승자인 32세의 Froome은 경주가 허용된다면 7월에 그들을 에뮬레이션하려고 노력하고 싶지만 지금은 Giro가 그의 생각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큰 동기가 되었고, 이곳에 오기로 결정한 제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였습니다.

나는 작년에 투어와 부엘타에서 우승했다”고 사이클링 그랜드 투어 그랜드 슬램에 대해 묻자 그가 말했다.

“이렇게 라이더가 3번의 그랜드 투어를 연속으로 우승한 것이 마지막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저에게 큰 포인트입니다.”

작년 부엘타 대회에서 도핑 테스트에서 나온 그의 불리한 분석 결과가 그의 어깨를 무겁게 짓누르지만,

Giro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야기가 그가 참여해야하는지 여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포츠의 세계 관리 기구인 UCI의 규칙은 그가 그의 이름을 지우고 도핑 금지를 피하기 위해 싸우는 동안 계속해서 경주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코인파워볼 그러나 UCI의 회장인 David Lappartient는 자신의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프로 레이싱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주최측은 작년의 챔피언인 Tom Dumoulin과 홈 희망인 Fabio Aru를 겨루는 꿈의 시나리오에서 이 스포츠의 가장 큰 스타가 일렬로 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예루살렘에서 경주를 시작하고 이스라엘 주변에서 두 단계로 경주를 시작하기로 한 잠재적인 폭발적인 결정조차도 Froome의 열정을 꺾지 못했습니다.

“나는 기분 좋게 놀랐다. 여기에 오기 전에 보안 문제에 대해 분명히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환상적이었습니다.”라고 Froom이 말했습니다.

27세의 네덜란드인 Dumoulin은 이 전설적이고 분위기 있는 도시에서 경주를 시작할 수 있다는 기대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Sunweb 팀장은 “저희 호텔은 구시가지에서 가깝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지만 자전거를 타고 도시 전체와 도시 전체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umuolin의 존재는 이전에 타임 트라이얼에서 등반 전문가 라이벌에게 시간을 투자하는 데 익숙했던 Froome에게 특별한 도전이 됩니다.

타임 트라이얼 세계 챔피언인 Dumoulin은 등반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more news

“서류상, 나는 확실히 지로 우승을 시도하고 타임 트라이얼에 의존할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Briton이 말했습니다.

“올해 레이스는 매우 균형 잡힌 레이스입니다. 타임 트라이얼이 있지만 산도 많습니다.”

그 둘은 분명 산에서 가루가 마르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