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및 Mirror 소유자는 영국 직원이

Express 및 Mirror 소유자는 영국 직원이 급여에 대해 파업하면서 새로운 미국 판을 계획합니다.

Express 및

해외축구중계 밈티비 Reach 타이틀의 직원들은 아직 미국 웹사이트를 위해 고용된 수십 명의 저널리스트를 수반하는 확장에 대한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와 데일리 미러는 현재 영국 언론인들이 저임금 문제로 파업을 벌이고 있지만 미국에서 온라인 판을 출시할 계획이다.

영국 뉴스 타이틀의 직원들은 한동안 내부 토론의 주제였던 대서양 횡단 제안에 대해 아직 알리지 않았습니다.

회사 소식통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에는 미국 버전의 우익 Express에서 일할 수십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비슷한 인원이 좌익 미러의 ​​미국 버전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로 다른 정치적 견해에도 불구하고 두 출판물 모두 출판사 Reach가 소유하고 있으며 계획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400만 파운드(약 40억 원)의 급여 계약에 대해 직원들의 분노의 초점이 된 Reach의 CEO인 Jim Mullen은

MailOnline(미국 독자들에게 보내는 DailyMail)과 Sun을 읽는 미국 시청자들을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매체는 유명인 뉴스에 중점을 두고 대서양에서 영국 타블로이드 가치를 취함으로써 상당한 온라인 청중을 끌어들였습니다.

Express와 Mirror의 기사를 쓰기 위해 미국에서 새로운 직원을 고용할 가능성은 영국 직원과 상사 사이의 관계를 개선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Mirror, Express, Daily Star 및 수십 개의 지역 신문을 포함하는 Reach의 영국 및 아일랜드 간행물 기자들은

낮은 사기와 급여에 대해 불평했으며, 후배 직원은 수년간의 훈련 후에도 연간 20,000파운드 미만을 벌고 있습니다.

Express 및

높은 인플레이션과 생활비 위기에도 불구하고 Reach의 경영진은 기존 급여 제안을 3% 이상 인상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언론인들이 파업을 벌인 수요일 파업 첫 날 이후, 전국언론인연합(National Union of Journalists)은 조합원들에게 초과 근무를 하지 말고 지배하기 위해 일하라고 명령했다. 9월 13일부터 3일간의 추가 파업이 시작될 예정이다.

리치 사무실은 수요일 런던에 있는 회사의 카나리 워프 본부를 포함해 직원들이 피켓을 들고 모든 출판물의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Daily Express의 왕실 특파원이자 신문의 Union Chapel의 지도자인 Richard Palmer는 직원들이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 특히 젊은 디지털 저널리스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부업을 하고 생계를 꾸리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그는 고위 관리자, 특히 Mullen을 비난했습니다. Palmer는 “인건비를 낭비하게 하여 그들 자신과 주주를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press 직원은 현재 철도 네트워크에 대한 파업을 조직하고 있는 RMT 노조로부터 연대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Palmer는 익스프레스 뉴스룸에서 노동조합이 “국가를 무릎 꿇게 할” 위험이 있다고 정기적으로 경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지지를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Mick Lynch[RMT 사무총장]와 RMT가 노동조합이

무엇인지 깨닫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논문에는 사설 라인이 있으며,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