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S 감찰관은 1월 6일 위원회와 삭제된

DHS 감찰관은 1월 6일 위원회와 삭제된 비밀 경호원 텍스트에 대해 회의를 가졌습니다.

DHS 감찰관은

미 국토안보부 감찰관은 미 국회의사당 공격 전날과 당일 삭제된 비밀경호국 문자가 폭로되는 가운데 금요일 비공개로

1월 6일 위원회 위원들을 만났다.

이 회의는 이번 주 초 Joseph Cuffari 경감이 위원회에 비밀경호국이 2021년 1월 5일과 6일의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음을 알리는

메모를 보낸 후 나온 것입니다.

금요일 회의가 끝난 후 의원들은 투명성을 요구했으며 민주당원 Jamie Raskin 의원은 ABC News 의회 특파원 Rachel Scott

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을 찾으십시오.

“우리는 텍스트가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텍스트가 사라졌는지 여부를 모릅니다. 텍스트가 사라졌다면 사라지게 된

맥락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단지 우리가 모릅니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의 바닥에 도달할 것이고 우리는 미국인들에게 완전한 보고를 할 것입니다.”

D-Miss.의 Bennie Thompson 의원은 의원들이 여전히 1월 5일과 6일의 메시지 외에 누락된 메시지가 더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Thompson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IG는 그들이 정보에 대한 중요한 요청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분명히 알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ompson은 Secret Service가 협조하지 않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DHS 감찰관은

사진: 2022년 6월 28일 마크 메도우즈 백악관 비서실장의 최고 보좌관이었던 캐시디 허친슨이 2022년 6월 28일 국회 의사당 공격을 조사하기 위한 하원 선정 위원회의 6차 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2022년 6월 28일 마크 메도우즈 백악관 비서실장의 수석 보좌관이었던 캐시디 허친슨이 2022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 공격을 조사하기 위한 하원 선정 위원회의 6차 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브랜든 벨 / 게티 이미지
이전 증언에서 캐시디 허친슨 전 트럼프 백악관 보좌관은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이 1월 6일 국회의사당으로 데려가기를 거부했을 때 그의 비밀 경호원들에게 신체적 폭행을 가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비밀경호국에 가까운 소식통은 전 대통령이 이날 타원 집회 직후 국회의사당으로 가라고 요구했다는 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사진: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이 2022년 6월 23일 워싱턴 미 국회의사당에 대한 1월 6일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에서 연설하는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2022년 6월 23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한 하원 선정위원회가 1년에 걸친 조사 결과를 계속 공개하는 동안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설하는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J. 스콧 애플화이트/AP
비밀경호국은 목요일 밤 장문의 성명에서 감찰관이 위원회에 보낸 서한을 맹비난했다.

MORE: PGA 투어, LIV 골프 리그와의 말다툼으로 법무부 조사에 직면
앤서니 굴리에미(Anthony Gugliemi) 통신 국장은 성명을 통해 “비밀경호국이 요청에 따라 악의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다는 암시는 거짓”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