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안에 생각하는 디지털 트윈을 가질

10년 안에 생각하는 디지털 트윈을 가질 수 있는 이유
우리 중 대부분은 친구로부터 도플갱어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길을 가다가 당신과 묘하게 닮은 어떤 낯선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과 똑같은 복제품이지만 순전히 디지털 생활을 하는 쌍둥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10년 안에

우리는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디지털 방식으로 복제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도시, 자동차, 집, 심지어 우리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10년 안에

그리고 엄청나게 과장된 메타버스(자신의 아바타가 돌아다닐 수 있는 가상의 디지털

세계에 대한 계획)와 마찬가지로 디지털 트윈은 화제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디지털 트윈은 물리적 세계의 정확한 복제품이지만 고유한 사명이 있습니다. 즉, 실제 버전을 개선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러한 쌍둥이가 정교한 3D 컴퓨터 모델에 불과했지만, 센서를 사용하여 물리적

사물을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사물 인터넷과 결합된 인공 지능(AI) 덕분에 이제 끊임없이 학습하고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방식으로 무언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상대를 개선합니다.

해외 토토 직원 기술 분석가인 Rob Enderle는 “10년이 끝나기 전에” 생각하는 인간 디지털 트윈의 첫 번째 버전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Rob Enderle는 디지털 인간 쌍둥이가 개발됨에 따라 연구해야 할 윤리적 고려 사항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출현은 엄청난 양의 생각과 윤리적 고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생각하는 우리 자신의 복제품이 고용주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귀하의 회사에서 귀하의 디지털 트윈을 만들고 ‘우리가 급여를 지불하지 않는 이 디지털 트윈을 가지고 있는데 왜 우리가 여전히 당신을 고용하고 있습니까?’라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Enderle 씨는 그러한 디지털 트윈의 소유권이 임박한 메타버스 시대의 정의적인 질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ore news

우리는 이미 위에서 언급한 아바타의 형태로 인간 자매 결연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지만 현재로서는 다소 투박하고 원시적입니다.

예를 들어 Meta(이전 Facebook) 가상 현실 플랫폼인 Horizon Worlds에서는 아바타에 자신의

얼굴과 비슷한 얼굴을 줄 수 있지만 기술이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다리를 제공할 수도 없습니다. .

옥스퍼드 대학교 AI 선임 연구원인 산드라 와흐터(Sandra Wachter) 교수는 인간의 디지털 트윈을

만드는 것의 매력을 “흥미진진한 SF 소설을 떠올리게 하며, 지금이 바로 그 단계”라고 말했다.

Wachter 교수는 현재 단계에서 디지털 인간 쌍둥이는 공상 과학 소설에 불과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로스쿨에 성공할 것인지, 병에 걸릴 것인지, 범죄를 저지를 것인지”는 여전히

논쟁 중인 ‘본성 대 양육 문제’에 달려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행운과 불운, 친구, 가족, 사회경제적 배경과 환경, 그리고 물론 개인적인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