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로서는 신중한 미국이 변형 된

현재로서는 신중한 미국이 변형 된 COVID-19로 물을 밟습니다.

현재로서는

먹튀검증 빠르게 변화하는 코로나바이러스는 미국에서 여름을 시작했으며 감염은 많았지만 이전의 화신에 비해 사망자는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COVID-19는 여전히 매일 수백 명의 미국인을 죽이고 있지만 지난 가을과 겨울만큼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시애틀에 있는 워싱턴 대학의 건강 측정 과학 교수인 알리 목다드(Ali Mokdad)는 “좋은 여름이 될 것이며 우리는 이 방학을 가질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예방 접종과 감염을 통해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보호받는 미국인이 늘어나면서 COVID-19는 적어도 현재로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불쾌하고 불편한 골칫거리로 변모했습니다.

앤아버에 있는 미시간 대학 의료 센터의 전염병 전문가인 Dr. Dan Kaul은 “지금은 조심스럽게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으로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거의 시작된 이래로 중환자실에 (COVID-19) 환자가 한 명도 없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신중한

국가가 7월 4일을 맞이하면서 미국의 코로나19 일일 평균 사망자 수는 360명 안팎을 맴돌고 있다. 지난해 비슷한 여름 침체기에 7월 초에는 228명

정도였다. 이는 바이러스가 미국에서 처음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2020년 3월 이후 미국 일일 사망자 수에서 가장 낮은 임계값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년 이맘때 보고된 사례는 하루 20,000건 미만으로 훨씬 적었습니다. 현재는 약 109,000명이며, 가정 테스트가 일상적으로 보고되지 않기 때문에 과소 계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날, 대유행 3년차에 혼합된 그림으로 인해 혼란을 느끼기 쉽습니다. 반복 감염이 점점 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감염된 사람들의 상당 부분이 장기간의 COVID-19의 여운 증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죽음의 극도의 위험이 줄어들었습니다.

존스 홉킨스 블룸버그 공중 보건 학교의 전염병 역학자인 데이비드 다우디 박사는 “모든 사람의 면역 체계가 지금쯤이면 모든 사람의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나 백신을 두세 번 보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은 이 바이러스를 볼 때 과민 반응하지 않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점점 덜 아프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Dowdy는 말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한 모델에 따르면 미국에서 10명 중 8명이 적어도 한 번은 감염되었습니다.more news

애리조나주립대 보건산업 연구원인 마라 아스피날(Mara Aspinall)이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COVID-19의

사망률은 움직이는 목표였지만 최근에는 평균 독감 시즌 범위 내로 떨어졌습니다.

처음에 일부 사람들은 코로나바이러스가 독감보다 더 치명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동안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라고 Aspinall은 말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면역이 없었습니다. 치료는 실험적이었습니다. 백신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Aspinall은 축적된 면역이 사망률을 전형적인 독감 시즌의 범위로 확고하게 낮췄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독감으로 인한 사망률은 입원 환자의 약 5~13%였습니다.

COVID-19와 독감을 구분하는 큰 차이점: 코로나바이러스의 행동은 계속해서 보건 전문가들을 놀라게 하고 있으며 독감과 같은 계절적 패턴으로 정착할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미국에서 백신 접종이 처음 널리 보급된 지난 여름에 이어 델타 급증과 오미크론이 등장하여 지난 2월 최고조에 달했을 때 하루에 2,600명의 미국인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