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관계자는 미시간 총격 용의자에게

학교 관계자는 미시간 총격 용의자에게 무의식적으로 총과 잡지가 든 배낭을 주었다고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고등학교 카운슬러와 학장이 무의식적으로 용의자에게 권총과

잡지 관계자들은 그가 지난해 미시간주 옥스퍼드에서 4명을 죽이고 7명을 부상시켰다고 희생자 가족을 대변하는 변호사가 목요일 밝혔다.

토토 광고 교환은 총격전 몇 시간 전 용의자, 당시 15세,

학교 관계자는

수학 선생님이 책상에서 총이 표시된 쪽지를 발견한 후 소환되었습니다.

학교 관계자는

변호사인 벤 존슨은 기자들에게 “피가 도처에”와 “생각은 멈추지 않을 것”을 포함해 몇 가지 충격적인 문구를 언급했다.

교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작년에 여러 가족이 옥스포드 커뮤니티 교육구를 연방 법원에 고소한 후 학교 관계자가 제공한 진술에서 나온 것입니다.

1억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은 지역을 중과실로 비난하고 11월 30일 총격은 “완전히 예방할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

카운슬러인 Shawn Hopkins와 학장인 Nicholas Ejak과의 만남에서 그 학생은 화학 수업에 빠지는 것에 대해 “정말 걱정”되어 숙제와 배낭을 요구했다고 Johnson은 말했습니다.

홉킨스는 가방을 찾으러 갔다고 존슨은 말했다. 홉킨스의 증언에 따르면 존슨은 카운슬러가 교사가 배낭을 그에게 준 후 배낭의 무게에 대해 언급했다고 말했다.

회의로 돌아온 후 Hopkins는 가방을 Ejak에게 주었고 Ejak은 그것을 십대에게 넘겼습니다.

“그들의 증언에 따르면 그들 중 누구도 ‘이봐 친구,

거기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보여주세요.” Johnso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멋진지 확인하고 싶을 뿐입니다.”

용의자의 부모는 회의에 참석했고 홉킨스는 48시간 이내에 아들을 구하지 않으면 지역 아동 보호 서비스 기관에 신고하겠다고 말했다.

존슨은 이 학생이 오전 11시쯤 수업에 복귀했고 오후 1시 직전에 총을 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존슨은 일부 학교 관리들이 11월 29일 용의자의 교사가 그가 휴대전화에서 총알 이미지를 보고 있는 것을 본 사건을 포함해 다른 위험 신호를 놓쳤다고 말했다.more news

교사가 그의 수업 과제를 검토하기 시작하고 그의 관심이 “폭력적인 쪽으로 기울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Johnson은 그녀가 발견한 것을 Hopkins를 포함한 다른 학교 관계자들에게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은 두 관리 모두 이 문제를 조사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존슨은 올해 초 또 다른 사건에서 용의자의 스페인어 교사가 홉킨스에게 그녀와 대화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자신이 “끔찍하고 그의 가족이 실수한 것”이라고 지적한 자서전 시 때문입니다.

홉킨스는 교사에게 후속 조치를 취했는데 교사는 학생이 자신의 삶이 아니라 숙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Hopkins와 Ejak의 변호사는 목요일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법원 제출 서류에서 학교의 변호사들은 가족들의 소송에 대한 주장을 부인하고 그 중 일부가 정확하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