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캄보디아 스타 스턴트 연기 에미상 후보

프랑스-캄보디아 스타 스턴트 연기 에미상 후보
Moon Knight에서 전투 장면을 연기한 프랑스계 캄보디아 배우 Nop Daren은 TV 시리즈에서 뛰어난 대체 연기를 선보인 후 2022년 에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프랑스-캄보디아

토토 홍보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이 9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됩니다.

뛰어난 스턴트 연기 상에서 Daren은 TV 시리즈 ‘Barry, Hawkeyes, Moon Knight, Squid Game, 기묘한 이야기 ​​및 The Black List’의 최종 후보에

오른 6명의 뛰어난 스턴트맨 중 한 명입니다.

실제 전투 장면에서 대체 배우로 에미상을 수상하기 위한 여정에서 36세의 그는 포스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에미.

그것은 나의 희생에 대한 증거가 될 것이며 아마도 새로운 것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more news

1980년대에 프랑스로 이민 온 부모와 함께 Daren은 1986년 6월 10일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4명의 자매와 1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그는 “나는 중생이었지만 가족의 형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난민에서 할리우드로

1980년대 크메르 루즈 대량 학살 정권이 무너진 후 많은 캄보디아 난민들이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국제 과도기적 정의

센터(International Center for Transitional Justice)에 따르면, 1989년 현재 약 50,000명의 캄보디아 난민이 친척이 있고 이미 알고 있는 언어가 있는 국가인 프랑스에 있습니다.

프랑스-캄보디아

다른 난민 가족들과 마찬가지로 Daren의 부모는 그에게 캄보디아의 비극과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가족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Daren은 자신의 크메르 배경에 대한 설명에 따라 다음과 같은 부모의 조언을 회상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복잡했고 그의 부모가 그가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모든 것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좋은 학생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부모님이 최선을 다해 공부를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좋은 학생이 아니었습니다. 멍청해서가 아니라 학교에 가기 싫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Daren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선택이 그에게 미래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의 삶의 길을 선택하고 무술의 세계에서 그의 꿈을 추구했습니다.

“내 목표는 무술에 대한 열정으로 내 인생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하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무술 영화를 좋아하는 Daren은 이소룡, Jean-Claude Van Damme, Mark Dacascos와 같은 유명인을 자신의 우상으로 생각합니다.

대체 경력

무술 재능 덕분에 Daren은 2009년 Parc Asterix Stunt Troupe에 합류하여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성룡의 교체팀장인 브래드 앨런이

대런의 능력을 눈치채고 고용했다.

대런은 2017년부터 영화 제작에 스턴트맨과 무술가로 활약하고 있다.

John Wick: Chapter 4를 비롯한 인기 할리우드 영화에서 스턴트맨으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Daren은 매일 훈련을 하고 그는 세트장을 떠나 있을 때마다 하루”라고 말했다.

훈련은 반복적이지만 사고는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일에 집중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