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주식은 비용 경고 이후 2011년 이후

포드 주식은 비용 경고 이후 2011년 이후 최악의 날을 기록하여 시장 가치가 70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포드 주식은

오피사이트 디트로이트 – Ford Motor의 주가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3분기 실적 보고서의 일부를 사전 발표하고 투자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공급업체 비용 10억 달러에 대해 경고한 후 11년 이상 만에 최악의 날을 겪었습니다.

포드의 주가는 화요일에 12.3% 하락한 13.09달러에 마감했다.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는 시장 가치에서 약 70억 달러를 잃었습니다.

팩트셋이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날은 2011년 1월 28일 자동차 회사의 4분기 실적이 투자자들을 실망시켰고

주가가 13.4% 하락한 주당 16.27달러에 마감한 이후 퍼센트 기준으로 최악의 날이기도 했다.

포드는 월요일 시장이 마감된 후 공급 문제로 인해 약 40,000~45,000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치는 부품 부족이 발생했으며

주로 딜러에게 연락할 수 없는 고마진 트럭과 SUV라고 말했습니다.

문제와 추가 비용에도 불구하고 Ford는 올해의 지침을 확인했지만 이자 및 세금을 뺀 3분기 조정 수입에 대한

기대치를 14억~17억 달러 범위로 설정했습니다. 이는 분기별 이익이 3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던 일부 분석가들의 예측보다 훨씬 낮은 수치입니다.

Ford는 인플레이션 관련 공급업체 비용이 원래 예상보다 약 10억 달러 더 많이 발생하는 최근 협상을 인용했습니다.

주요 월스트리트 분석가는 업데이트에 비추어 주식을 하향 조정하지 않았지만 몇몇은 포드의 발표에 당황했습니다. 공급망 문제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게다가 포드는 최근 일부 경쟁사보다 이러한 문제를 더 잘 피하고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의 애널리스트 마크 딜레이니(Mark Delaney)는 “포드가 이전에 공급망 병목 현상에 대해 이룬 진전을 감안할 때 3분기 사전 발표에 놀랐다”고 말했다.
BofA 증권 애널리스트 존 머피는 화요일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이러한 감정을 되풀이했다.

포드 주식은

여러 분석가는 이것이 포드 고유의 문제인지 아니면 자동차 산업의 추가 문제에 대한 위험 신호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메리 바라 GM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CNBC에 회사의 공급망 문제가 완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Barra는 “개선된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일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성을 정상적인 과정으로 찾고 있으며,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Barra는 GM이 공급망 문제로 인해 특정 구성 요소 없이 제조된 약 95,000대의 차량을 올해 말까지 재고로 완성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에 GM은 공급망 문제가 2분기 수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면서 2022년에 대한 가이던스를 비슷하게 유지할 것이라고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포드는 미완성 차량이 4분기에 완성되어 딜러에게 보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화요일 하락에 대응하여 Ford 대변인 T.R. Reid는 회사가 Ford+ 구조 조정 계획을 계속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율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Ford+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 투자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훌륭한 계획이 있습니다. 이에 맞서 실행하고 기회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Ford의 주가는 지금까지 36% 이상 하락했지만 지난 12개월 동안 여전히 약 2% 상승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