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시작’: Biden은 인플레이션 연설에서

‘투자 시작’: Biden은 인플레이션 연설에서 높은 연료 비용을 위해 Exxon Mobil을 잽

투자 시작': Biden은

후방주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미국 경제학자들이 5월 인플레이션이 1980년대 초반 이후 볼 수 없는 수준으로 올랐다고 말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엑슨모빌이 석유 생산을 탐욕스럽게 꺼린다고 묘사한 것에 대해 금요일에 비난했다.

그의 행정부가 석유 회사의 이익을 “추격”할 계획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바이든은 세계 최대 산유국 중 하나인 엑슨에 대해 구두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가스 가격은 소비자의 비용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에게 이번 분기 Exxon의 이익이 얼마인지 알려주지 않겠습니까?” 바이든은 기자에게 조언했다. “엑손은 올해 신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연설한 바이든은 금요일 초에 발표된 노동부의 월간 소비자 인플레이션 보고서를 다루기 위해 고안된 기자 회견에서 공세를 취했습니다.

정부 경제학자들은 가격이 4월과 5월 사이에 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달 가격 급등으로 전국 물가 상승률은 8.6%로 1981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Exxon은 대통령의 여러 비난에 반대했습니다.

엑슨모빌의 케이시 노턴 대변인은 CNBC에 “우리는 행정부와 정기적으로 연락해 미국의 생산량을 늘리고 정제 능력을 확장하기 위한 투자 계획을 통보했다”고 말했다.

투자 시작’: Biden은

바이든의 최고 경제 고문인 브라이언 디즈(Brian Deese)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이번 주 엑슨(Exxon)과 셰브론(Chevron)의 CEO를 만났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이 CNBC에 말했다. 이러한 논의에는 가격, 생산 및 시장 상황이 포함되었습니다.

바이든은 또한 광범위한 인플레이션 추세에 대해 이야기하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기록적인 높은 휘발유 가격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일반 휘발유 1갤런의 전국 평균 가격은 금요일 4.986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대통령은 자신이 가격을 낮추기 위해 공급을 늘리지 못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엑손과 다른 석유 생산자들에게 높은 연료 비용에 대한 책임의 일부를 지목했습니다.

“석유 회사에 대해 말하고 싶은 한 가지는 시추 허가가 9,000개 있다는 것입니다. 드릴링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왜 드릴을 안 쳐요? 더 많은 석유를 생산하지 않고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올라갑니다.” more news

바이든은 “그들이 시추하지 않는 두 번째 이유는 자사주를 다시 사들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자신의 주식을 다시 사서 새로운 투자를 하지 않습니다.”

미국 최대 산유국인 엑슨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규모를 3배로 늘리고 내년 말까지 자사주를 최대 300억 달러까지 환매할 계획이라고 지난 4월 발표했다. 총액은 100억 달러의 환매에 대한 초기 추정치와 비교됩니다.

2022년 첫 3개월 동안 Exxon은 38억 달러의 배당금과 21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포함하여 주주에게 58억 달러를 배당했습니다.

대통령은 석유 생산자에 대한 특정 지시로 마무리했습니다. “Exxon: 투자를 시작하고 세금을 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