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지 휴가에 대한 보호견의 반응은 마음을

코티지 휴가에 대한 보호견의 반응은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미트볼이라는 사랑스러운 구조견이 TikTok에 사용자 Stephanie Munroe(@stephaniemunro7)가 게시한 동영상에서 마음을 녹였습니다.

25만 회 가까이 조회된 영상에서 스테파니는 “이건 미트볼이다.

코티지 휴가에

그는 Dog Tales Rescue and Sanctuary(온타리오)에 살고 있습니다. 대피소는 미트볼에게 힘든 곳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그를 오두막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토록 절실히 필요했던 휴식.

코티지 휴가에

“그의 다른 면을 보게 되었어요…그의 이면이 거기에 있다는 걸 알았지만… 대피소에서 사는 걸 본 적이 없었어요.

미트볼은 그의 영원한 고향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모험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줄 사랑이 너무 많습니다.

“미트볼이 마땅히 누려야 할 삶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사람을 찾을 수 있도록 공유해 주세요.”

미트볼은 스테파니와 함께 휴가를 보내며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 휴식을 취하며 창밖으로 저녁 하늘을 바라보는 것, 숲에서 장난을 치는 것, 무릎 꿇는 법을 배우기, 패들 보딩을 하는 등 최고의 삶을 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닥불

틀림없이,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COVID-19 제한이 완화되고 전 세계적으로 삶이 정상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 당시 겪었던 외로움과 고립을 기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미국의 5가구 중 1가구는 팬데믹 기간 동안 애완동물과의 교제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수입과 집마저 잃게 되면서 새 애완동물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물가상승으로 인해 생활비도 오르고 반려동물을 제대로 돌보지 못해 반려동물을 버려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동물 학대 방지 협회(American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 ASPCA)에 따르면 매년 약 630만 마리의 반려 동물(거리에서 태어난 길잃은 동물에 비해)이 미국 전역의 동물 보호소에 들어갑니다.

“그 중 약 310만 마리는 개이고 310만 마리는 고양이입니다.” 또한 “매년 약 920,000마리의 보호소 동물(개 390,000마리, 고양이 530,000마리)이 안락사된다”고 보고합니다. more news

동물 보호소
동물을 구출합니다. 재고 이미지. 매년 약 630만 마리의 반려 동물(길에서 태어난 길고양이와 달리)이 미국 전역의 동물 보호소에 들어갑니다.

일부는 Munro가 미트볼을 대피소에서 데리고 나온 행동을 비판했지만, 한 사용자는 “이만큼 특별한데, 다시 데려갔을 때 기분이 어떨 것 같습니까?”라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그렇습니다. 그가 돌아갈 때 그에게 훨씬 더 힘들지 않습니까???.”

먼로는 댓글에 “안타깝게도 미트볼을 입양할 수 없지만 그의 영원한 고향을 찾도록 도와주겠다!”고 답했다.

보호견에게 입양을 돕기 위해 다른 면을 보여주려는 Munro의 노력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사람은 “우리는 성소 웹사이트에서 그의 약력을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