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는

중국 경제는 환경을 희생해서 사면 안 된다
올해 경기 침체와 고용 압박이 “두 세션”을 지배한 반면,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은 중국의 주요 연례 정치 모임에서 환경에 다시 관심을 집중했다.

중국 경제는

카지노 제작 리커창(李克强) 총리가 정부 업무보고를 발표한 직후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에서 네이멍구(內蒙古)의 동료 대표들에게

연설하면서 시 주석은 경제 부양을 위해 환경 악화를 대가로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시 주석의 말을 인용해 “경제 발전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성장을 위한 환경 파괴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생태

보호의 레드 라인을 위반하려는 시도를 생각하지 말라”고 말했다.

“중국 경제가 고속 성장에서 고품질 개발로 이동함에 따라 오염 방지와 환경 거버넌스가 넘어야 할 중요한 장벽입니다…

우리는 이를 악물고 이 비탈을 넘어 이 능선을 넘어야 합니다”라고 대통령은 말했습니다.more news

중국 최고 입법부와 정치 자문 기구인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합동 회의는 총리와 CPPCC 국장이 전달하는 연례 업무 보고서로 시작됩니다.

시진핑의 보다 상세하고 폭로적인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국회의원 및 고문 패널과의 회의에서 공개됩니다.

중국 경제는


경기 침체와 미국과의 피해를 주는 무역 분쟁을 배경으로 리 총리는 전인대에 ‘위험’, ‘압력’, ‘도전’을 30번 이상 언급하면서 중국의

2019년 경제 성장 목표를 설정했다. 6%에서 6.5% 범위입니다.
총리는 기업들이 주요 오염원으로서 환경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환경 감시단에 기업의 정당한 요청을 고려하고 시정 조치를 취할 합리적인 시간을 주며 오염 공장을 전면

폐쇄하지 않도록 지시했습니다.

시진핑과 다른 고위 관리들은 입법부 의석을 가지고 있으며, 대통령은 내몽골 대표단의 일원입니다.

그는 빈곤 퇴치, 소수자 권리 및 환경 보호에 대한 공산당의 지지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이 지역의 패널 토론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패널들에게 지출을 강화하는 것은 당과 정부의 책임이며 관리들에게 중국의 경제 안정을 보장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시 주석은 또한 그들에게 환경 보호를 위해 확고하게 계속해야 한다고 상기시켰다.
중국 북부에 위치한 내몽골은 광대한 초원이었지만 최근 수십 년 동안 먼지 폭풍과 사막화가 주요 환경 위협이 되었습니다.

광업, 과도한 방목 및 관광은 모두 자원이 풍부한 지역에서 환경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그가 2014년 이 지역을 방문하여 중국 북부 국경의 “생태적 방패”로 건설하자고 말한 후 그의 생각을 반영하는 현수막과

구호가 거리에 올랐습니다.

화요일에 시 주석은 대의원들에게 초원과 숲을 보호하는 것이 내몽골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환경 문제, 빈곤 완화 및 경제적 위험 감소를 우선 순위로 하는 2017년의 “3가지 중요한 전투” 호출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시진핑은 월요일 국가 정치 고문들과의 회의에서 “문화적 자신감”과 대중의 도덕 기준을 높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