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축구 프로그램이 사라지고 있습니까?

종이 축구 프로그램이 사라지고 있습니까?
많은 축구 팬이 경기를 보러 갈 때 꼭 해야 할 일은 경기 당일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집가 잡지인 Program Monthly의 편집장인 Paul Matz가 인정했듯이 일부 사람들은 이제 종이 프로그램이 과거의 일이 될 것인지 궁금해합니다.

종이 축구

“일부는 인쇄된 프로그램의 날짜가 번호가 매겨져 있다고 제안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종이 축구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비록 프로 구단이 이 프로그램의 잠재력과 경기 당일 경험의 주요 부분으로서 프로그램의 역할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축구는 사회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Covid-19 전염병의 결과로 지속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래된 축구 프로그램은 수집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하나는 팬이 폐쇄 기간 동안 경기에 참석할 수 없게 되면서 경기 당일 프로그램의 매출이 급격히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안전사이트 극소수의 서포터들만이 포스트로 보내주려고 애썼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의 Hibernian과 잉글랜드 2부 리그인 챔피언십의 5개 팀(블랙번 로버스, 브리스톨 시티, 더비 카운티, 레딩, 스완지 시티)이 포함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경기가 단기간에 연기된 후 클럽에서 수천 개의 프로그램 사본을 펄프해야 했습니다.

그 결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점점 더 많은 팀이 이제 체육 프로그램 제작을 중단했습니다.

여기에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의 Hibernian과 잉글랜드 2부 리그인 챔피언십의 5개 팀(블랙번 로버스, 브리스톨 시티, 더비 카운티, 레딩, 스완지 시티)이 포함됩니다. more news

Hibernian과 Derby는 대신 정규 클럽 잡지로 옮겼고 Blackburn, Bristol City 및 Swansea는 매치데이 프로그램의 온라인 버전 게시로 전환했습니다.

Matz씨는 문제는 인쇄된 프로그램이 클럽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던 시절이 오래되었다는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디지털 세상에서 팀은 이제 웹사이트, 수많은 소셜 미디어 계정, 심지어 가장 큰 클럽을 위한 자체 TV 방송국을 갖게 되었습니다.

전 아스날 선수인 페리 그로브스와 함께 사진에 찍힌 폴 마츠(왼쪽)는 피지컬 프로그램에 미래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는 대다수의 클럽이 여전히 피지컬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블랙번과 스완지와 같은 빅 챔피언십 클럽이 디지털 프로그램으로 넘어가는 것이 헤드라인 뉴스가 되었지만 사실 대부분의 클럽은 여전히 ​​하드 카피를 내놓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풋볼 리그(English Football League)의 팀은 2018년 판결 이후 물리적 프로그램 판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Swansea City는 현재 2021-22 시즌이 시작될 때부터 디지털 전용 경로를 밟았습니다. 이전 두 시즌은 웨일스 클럽이 디지털 프로그램을 도입한 과도기적 시즌이었지만 구매를 원하는 지지자들을 위한 물리적 사본도 제공했습니다.

이제 팬들은 홈 경기 전에 클럽 웹사이트에서 디지털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즌권 소지자 및 서포터즈 클럽 회원에게도 이메일로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