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는 정말 나이든 세대보다 약합니까

젊은 세대는 정말 나이든 세대보다 약합니까
젊은 집단은 종종 다음과 같이 고정 관념

게으르거나, 자격이 있거나, 자기 집착에 빠지며 수세기 동안 그래왔습니다. 이 인식에 뭔가가 있습니까?

젊은 세대는

‘눈송이’라는 낙인이 찍힌 것부터 집보다 아보카도를 사는 것이 우선이라는 비난을 받는 것까지,

젊은 세대는 나이든 세대보다 더 약하고, 덜 힘들고, 덜 탄력적이라는 비난을 지속적으로 받습니다.

젊은 세대는

이것은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결국 사람들은 수십 년 동안 ‘요즘 애들’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러나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붐 세대나 X세대보다 약하다는 생각에 사실이 있습니까?

증거에 따르면 새로운 세대는 실제로 이전 세대가 약점의 표시로 간주할 수 있는 특성을 높게 측정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베이비 붐 세대(대략 1946년에서 1964년 사이에 출생)와 X세대(1965년에서 1980년 사이에 출생)가 세대를 판단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믿습니다.

그것들을 너무 가혹하게 성공시키고, 규범이 된 지 오래 된 표준과 비교하여 측정합니다.

세대적 맥락은 수십 년 간의 격차를 좁히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젊은 성인을 무시하는 것은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오래 확립된 타고난 본능입니다.

토토사이트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젊은 세대에 대해 불평해 왔습니다. 사실 자기 다음 세대를 얕잡아보는 건 그냥 인간의 본성일 수도 있어요.

호주 퀸즐랜드 공과대학(Queensland Institute of Technology) 경영학 교수인 피터 오코너(Peter O’Connor)는 “성인들이 젊음의 성격을 폄하하는 경향이 수세기 동안 있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고정 관념이 살아 있고 잘 남아 있다고 지적합니다.

미국인들은 ‘요즘 아이들’은 참가자들이 기성 세대와 연관시키는 긍정적인 자질이 부족하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건 아니었다

필연적으로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실제로 이러한 자질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이 우리가 현재의 자아를 과거의 자아에 투사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나이든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오늘날의 자신과 오늘날의 젊은이를 비교하고 있으며, 우리가 살고 있는 10년에 상관없이 오늘날의 젊은이가 어떻게든 쇠퇴하고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2월 초, 영국의 부동산 구루인 커스티 올솝(Kirstie Allsopp)은 집을 살 여유가 없는 것은 젊은이들의 잘못이라고 말하며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90년대 가족의 도움으로 첫 집을 구입한 올솝이 오늘 제안한

바이어 지망생들은 보증금 대신에 넷플릭스나 체육관 멤버십과 같은 ‘사치품’에 너무 많은 돈을 썼다.more news

Allsopp의 말은 오늘날 젊은이들이 같은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일련의 발언 중 가장 최근에 나온 것입니다.

이전 세대는 부모나 조부모가 그랬던 것처럼 거칠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2017년에 호주 부동산 재벌 팀 거너는 젊은이들이 아보카도 토스트 대신 아보카도 토스트에 너무 많은 돈을 썼다고 유사하게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