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이 중동에 미친 4가지 방법

우크라이나 전쟁이 중동에 미친 4가지 방법

수요일은 크렘린궁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6개월이 되는 날입니다.

러시아가 이웃 나라를 폭격하면서 1945년 이후 가장 큰 유럽 전쟁이 된 이 전쟁은 중동에서 남쪽으로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련의 기존 문제가 있는 불안정한 지역인 중동도 유럽 분쟁으로 인한 혼란의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서쪽.
그러나 다른 방식으로, 이 지역의 일부 국가는 전투가 계속됨에 따라 엄청나게 번영하여 금고에 수천억 달러를 추가했습니다.
다음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지난 6개월 동안 중동에 미친 영향 네 가지입니다.

에너지 수출업체들이 현금을 내고 있습니다.
전쟁으로 유가가 14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치솟고 경제가 위축되었지만 에너지가 풍부한

페르시아만 국가들에게는 저유가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8년 간의 경제 침체 이후에 오는 좋은 소식입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주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에 중동의 석유 수출국이 향후 4년 동안 추가로 1조 3천억 달러의 석유 수입을

올릴 것으로 예측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티엠 직원 구합니다 추가 자금은 걸프 국가들이 2014년 이후 처음으로 예산 흑자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 성장도 크게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올해 첫 4개월 동안 사우디 경제는 9.9% 성장하여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미국 경제는 1.5% 위축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이란의 마지막 경제 생명선 위협
우크라이나 전쟁, 이란의 마지막 경제 생명선 위협
전쟁은 또한 이 지역의 가스 생산자들에게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수십 년 동안 유럽 국가들은 러시아에서 가스를 공급받는 대신 파이프라인을 통해 수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먼 나라에서 바다로 운송됩니다. 그러나 유럽이 러시아 가스에서 벗어나면서 구매를 위한 잠재적인 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카타르는 4년 안에 총 가스 용량의 절반을 유럽에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EU는 또한 이 지역의 천연 가스 허브를 꿈꾸는 이집트 및 이스라엘과 가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리고 이달 파리를 방문했을 때 UAE 대통령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나얀(Sheikh Mohammed bin Zayed al-Nahyan)은 UAE의 프랑스 디젤 수출을 보장하는 협정에 서명했다.
스트롱맨은 대담함을 느낀다

한때 서방의 혹독한 비판을 받았던 지역 강자들이 다시 우호적인 모습을 보인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사우디를 ‘파괴’로 만들겠다고 공언했지만 지난달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했다. 이번 조치는 11월 미국 중간 선거를

앞두고 더 많은 석유를 생산하고 글로벌 인플레이션을 완화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세계 경제에서 사우디아라비아가 차지하는 비중에 대한 굴복으로 여겨졌습니다.

사우디 주도의 OPEC+ 석유 카르텔이 원유 생산량의 완만한 증가를 선택하면서 그 움직임은 크게 실패했습니다.
전쟁은 또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국제 질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주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