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새로운 제안에 따라 임신 한 사람을

여성들은 새로운 제안에 따라 임신 한 사람을 고소 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지 몇 주 후, 강간을 당하고 낙태를 위해 주 경계를 넘어야 했던 10세 오하이오 소녀의 이야기는 그 나라의 낙태 논쟁에서 화약고가 되었습니다.

여성들은

오하이오주에서는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임신 6주 이후 낙태 금지가 법원 판결 후 몇 시간 후에 발효되었습니다.

여성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 등은 이번 사건을 법원 판결로 인한 피해 사례로 지목했지만, 일부 보수주의자들은 이 이야기가 사기라고 주장했다.

이 사건은 실제로 실제였습니다. Columbus Dispatch가 한 남성이 강간과 관련하여 체포 및 기소되었다는 보고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오하이오주 상원의원 Tina Maharath는 “포스트 로 아메리카(post-Roe America)”에서 이와 같은

사례가 더 많이 발생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뉴스위크에 “어린 소녀들과 여성들이 낙태를 받기 위해 다른 주를 여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해야만 하는 사람들을 위해 민주당원인 마하라트(Maharath)는 합의된 성관계 여부와 상관없이 임신한 사람을 고소할 먹튀사이트 수 있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마하라트 법안은 “상황에 관계없이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하게 하는” 사람 또는 “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하도록 다른 사람을 돕거나 선동하는 사람”에 대해 “다른 사람에 대해 민사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상황에 관계없이.”

Maharath의 법안에 따르면, 임신을 유발한 사람은 원고에게 최소 5,000달러의 손해배상금과 법원 비용

및 변호사 비용을 지불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오하이오주에서 낙태가 엄격하게 제한됨에 따라 주에서 가장 가난한 여성과 소녀들은 낙태를 주에서 시행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라고 Maharath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원하지 않는 임신을 계속해야 하는 경우에는 그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듭니다.

5월에 자신을 출산한 Maharath는 “여기 오하이오에서 평균 출산 비용은 15,000달러가 넘고 이는 정상적인 임신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합병증 있으면 올라갈 수 있어.” more news

Maharath는 이러한 비용을 너무 자주 어머니 혼자 부담하지만 “[아버지]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aharath는 Roe의 반전 이후 오하이오 주민들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그녀의 법안의 목적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재정적 구호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임신을 할 여유가 없고 임신할 의사가 전혀 없는 사람들, 특히 성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증가할 의도하지 않은 임신에 대한 다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오하이오 주의회는 현재 휴회 중이지만 Maharath는 양쪽에 있는 그녀의 동료들이 다음 입법회에서 이

법안에 대한 청문회를 열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