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계 미국인 거주자

아시아계 미국인 거주자, 공무원에 의한 표적 괴롭힘 캠페인 주장, 캘리포니아 카운티 소송

북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아시아계 미국인 거주자는 자신의 카운티와 보안관이

새로운 소송에 따르면 부서는 그들을 근절하기 위해 인종 차별주의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제작 수요일에 연방 법원에 제기된 집단 소송은 Siskiyou 카운티와 보안관 Jeremiah의 이름을 모두 지정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LaRue를 피고로, 양 당사자가 몽족 주민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성희롱을 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이 표적은 카운티에서 소외된 소수 민족을 몰아내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18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Siskiyou의 반아시아인 인종차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과 정의를 발전시키는 아시아계 미국인(Asia Americans Advancing Justice)이 제안한 것입니다.

주민들에 따르면 이러한 차별은 일상적인 교통 정지, 물 접근 제한, 아시아인을 그들의 땅에서 밀어내기 위해 고안된 유치권의 형태를 취했습니다.

카운티가 시행하는 정책은 지역이 소외된 몽족 마리화나 농부들에게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아시아인은 카운티 성인 인구의 2.4%에 불과하지만 2021년 보안관 교통 정체의 28%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카운티 인구는 약 45,000명이며 그 중 약 85%가 백인입니다.

“카운티 데이터에 따르면 보안관은 운전자 레이스가 더 잘 보이는 낮에 아시아계 미국인을 밤보다 거의 60% 더 높은 비율로 정지시킵니다.”

흐몽족 이민자들이 이 지역에서 마리화나 재배를 지배하기 시작하면서 카운티와의 충돌이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 제기된 또 다른 소송은 카운티에 대한 금지 명령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그들을 겨냥한 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 카운티 관계자는 혐의를 부인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마리화나 재배가 합법이지만 카운티는 이를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운티를 고소하는 주민들은 아시아인들이 대마초를 재배하기 시작할 때까지 대마초 재배가 일반적이었다고 주장합니다.

흐몽족 인구 이후 마리화나 농장에 대한 더 가혹한 단속이 시행되었습니다.more news

소송은 식물을 키우기 시작했으며 새로운 법률은 거의 독점적으로 카운티의 아시아인이 지배하는 지역에서 시행된다고 말했습니다.

카운티가 100갤런 이상의 화물 운송을 금지하는 새로운 조례를 발표했을 때

소송에 따르면 허가 없이 물을 마실 경우 아시아계 미국인 지역 주변의 도로에서만 경찰이 단속했다.

대마초 농부를 대상으로 하기 위한 것이지만 인종 프로파일링으로 인해 재배자가 아닌 몽족 주민들도 더 많은 중지 대상이 되었다는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필요를 위해 물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말하는 몽족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거주자들은 지난 여름 몽족 남성이 산불 대피소에서 경찰관들에 의해 그 지역에서 총에 맞아 사망한 후 더욱 격렬하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Siskiyou 카운티에서 저소득 몽족 미국인 인구가 증가했지만, 소송은 카운티와 보안관이 공개적으로 적대적이라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