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보는 아프가니스탄 위기

숫자로 보는 아프가니스탄 위기

원조는 산소가 부족한 경제를 보충할 수 없습니다.’

숫자로 보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아프가니스탄은 숫자를 아무리 세어도 탈레반이 부활한 지 6개월 후 인도주의적 재앙에 빠져 있습니다.

기록적인 수의 사람들이 기아에 직면하고 대부분의 인구가 올해 빈곤선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호 단체는 전례 없는 금액의 기부금 기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수치 뒤에는 실제 영향이 있습니다. 식량 가격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치솟고 소득이 고갈되면서 영양실조가 치솟고 있습니다.

산산이 부서진 의료 시스템은 동결된 국제 구호 자금으로 무력화되고 여러 전염병에 직면해 있습니다.

집에서 불확실성을 보고 많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출구로 향하고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불분명합니다.

이란과 파키스탄과 같은 인접 국가와의 국경은 공식적으로 비자 소지자에게만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은 더 위험한 비공식

횡단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회전문입니다. 출발 횟수는 매일 수천 명에 달할 수 있지만 돌아오는 횟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인권 단체들은 2021년 8월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집에서 특히 여성과 소녀들에 대한 억압과 엄격한 제한이 커졌다고 말합니다.

숫자로 보는

유엔 인권 감시 단체는 “공적 생활에서 여성과 소녀들을 꾸준히 말살하려는 시도를 목격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오늘날 인도주의적 재앙의 핵심 원인은 탈레반의 급증에 대한 서방 수도의 정치적 반응으로 촉발된 경제적 붕괴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은 8월 이후 외환보유고의 대부분이 동결되어 현금이 부족합니다(최근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최소 절반을 미국에

남겨두겠다고 발표한 계획에 대한 새로운 분노). 단기 비상 구호는 의료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적어도 내년에는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탈레반이 장악한 지 6개월 만에 아프가니스탄의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한 수치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식품: 현금 부족으로 가격 상승

누가 카불을 통제하든지 심각한 가뭄은 이미 식량 안보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탈레반 인수 이후 발생한 경제 붕괴는

국가를 위기에 빠뜨렸습니다.

식품 가격이 치솟고 있습니다. 최근 추정에 따르면 인구의 절반 이상인 2,280만 명이 위기 또는 긴급 식량 불안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아프가니스탄 역사상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세계식량계획(WFP)의 모니터링에 따르면 밀 가격은 탈레반 인수 직전보다 최대 50% 상승한 반면 일용직 노동자의 일자리 기회는 비슷한 비율로 떨어졌다.

인플레이션이 높다. 세계은행(World Bank)의 계산에 따르면 1월 기본 가정용품의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은 40%에 달했습니다.

의료: COVID-19는 유일한 전염병이 아닙니다.
여러 질병 발생이 거의 기능하지 않는 의료 시스템을 동시에 타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유행성 소아마비와 COVID-19 외에도 악화되는 홍역 발병, 급성 수양성 설사, 뎅기열 및 말라리아가 포함됩니다.

식량과 기아 위기가 건강 비상 사태로 번지고 있습니다. 구호 단체 세이브 칠드런(Save the Children)은 클리닉에 있는 심각한 영양실조 아동의 수가 8월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양실조와 비타민 A 결핍은 홍역이 치명적일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고 건강 전문가들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