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 가능한 야구장에서 바이러스 위험을

수용 가능한 야구장에서 바이러스 위험을 테스트하는 슈퍼 컴퓨터
수만 명의 야구 팬과 일본 슈퍼컴퓨터 Fugaku가 관중석에 가까운 경기장에서 바이러스 백신 조치의 효과에 대한 연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지방 정부 관계자는 이 결과가 운동 경기 및 나이트 클럽과 같은 대규모 행사나 붐비는 장소에 대한 입장 제한을 언제 완화할지 결정하는 데 유용한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중앙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자발적인 제한을 요청했다.

파워볼사이트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검증 테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가나가와현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인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의 홈 경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수용 가능한

파워볼사이트 추천 현과 시 정부는 DeNA(주), NEC(주), 라인(주) 등 기업 및 단체와 함께 테스트를 진행한다.more news

당국자들은 10월 15일 중앙정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책회의에서 대책을 설명하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파워볼 추천 관계자들은 34,000석 규모의 경기장 중 최소 80%를 구장으로 채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중은 어느 정도 시험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경기 중 여러 대의 고화질 카메라가 경기장 내 사람들의 움직임, 밀도 및 마스크를 착용하는 사람들의 비율을 조사합니다.

데이터는 세계 최고 성능의 슈퍼컴퓨터 중 하나인 Fugaku에서 시뮬레이션한 결과와 결합됩니다.

분석은 예를 들어 마스크를 쓴 관중들이 소리를 지르며 먹고 마실 때 타액 방울이 퍼지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경기 중 안내방송과 경비원은 팬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독려한다. 시험에 관련된 공무원은 그러한 조치의 효과를 평가할 것입니다.

수용 가능한

보건부가 도입한 COCOA와 같은 COVID-19 접촉 추적 앱과 라인 메시징 앱은 나중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된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사람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계자들은 또한 행사 주최자와 공중 보건 센터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과 조정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호리 사토시 준텐도대 감염관리학과 교수는 해외 콘서트 등 행사에서도 유사한 검증 테스트가 이뤄졌다고 말했다.

Hori는 관계자와 행사 주최자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중증 증상이 나타날 위험이 높은 고령자 및 기존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조치를 취하고 행사장 입장을 자제하도록 촉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중앙정부 지침에 따르면 관중 1만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체육대회와 음악회장은 수용인원을 50%로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나이트클럽, 영화관 등 수용인원이 10,000명 미만인 장소의 행사도 최대 5,000명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이 조치는 11월 말까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앙 정부는 가부키 연극, 미술 전시회, 영화 상영과 같은 특정 행사에 대한 제한을 완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