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 래브라도 광야에서 좌초된 여성 사망

북부 래브라도 스노모빌에 연료가 떨어졌을 때 여성은 3명의 다른 사람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번 주 초 북부 래브라도의 외딴 황야에서 25세 여성이 좌초하다가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RCMP에 따르면 이 여성과 다른 3명은 2대의 설상차를 타고 호프데일과 나투아시시 사이를 여행하고 있었는데 일요일 밤 두 기계 모두 연료가 떨어졌습니다.

두 사람은 도보로 떠났고 세 번째 사람은 나투아시시에서 약 11km 떨어진 얼음 위에서 밤새 그 여성과 함께 머물렀다.

먹튀

경찰은 그 사람이 다음 날 아침 도움을 받기 위해 나투아시시로 걸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존 누이 서장은 CBC 뉴스에 이 여성이 8, 4, 6개월 된 세 아이의 엄마라고 말했습니다. Nui에 따르면 Natuashish 주민들은 가족을 중심으로 집결하고 있습니다.

Nui는 “우리 커뮤니티에 이러한 비극이 있을 때 커뮤니티의 지원이 압도적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고통받는 사람을 지원하기를 원합니다.

북부 래브라도 광야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해당 지역의 밤새 기온은 -30C에 가까웠습니다.

합동 구조 조정 센터(Joint Rescue Coordination Centre), 호프데일(Hopedale)의 지상 수색 및 구조 팀, 나투아시시(Natuashish)의 지역 수색대를 포함한 구조 대원들은 이 여성을 찾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수색팀은 얼음 위에서 그녀의 시신을 발견했고 RCMP 경찰관은 심폐소생술로 그녀를 소생시키려 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여성은 반응이 없었고 나중에 나투아시시 보건소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이 내가 지난 몇 시간 동안 본 것입니다.” 북부 래브라도

도보로 떠난 두 사람은 나투아시시 인근 오두막에서 안전하게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4명이 스노모빌을 타고 호프데일에서 나투아시시까지 이동하던 중 휘발유가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마스터스를 앞두고 로키산맥에서 훈련하면서 CBC와의 인터뷰에서 Bevington은 이것이 그가 나이가 들어도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오늘 큰 언덕을 오르고 있었고 기분이 꽤 좋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겠다는 약속은 그가 예전만큼 빨리 사라지지 않는 고통과 고통을 극복해야 함을 의미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그는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일을 즐기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건강을 유지하면 수십 년 동안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Bevington에게 스키의 가장 큰 장점은 건강을 위한 것입니다.

당시 41세인 Dennis Bevington은 1995년 마스터스 월드컵에서 스키를 탔습니다. 이제 68세인 Dennis Bevington은 대회에서 한 번 더 도전하기 위해 캔모어로 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