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발병이 경제를 강타하고 공포를

바이러스 발병이 경제를 강타하고 공포를 높입니다.
보호복을 입은 의료진이 3월 1일 대한민국 대구에서

환자를 이송하기 위해 구급차 사이를 걷고 있다. (연합 AP 통신)
빠르게 확산되는 새로운 바이러스의 다음 발생 위치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일요일 전 세계적으로 감염과 사망자가 계속 증가하여 관광객과 근로자의 거리를 비우고 경제를 흔들고 일상 생활의 현실을 다시 쓰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후방주의 일본에서는 생필품의 공황 상태가 나타났고 아시아, 유럽 및 중동 전역의 관광지는 황폐해졌으며 정부는 학교를 폐쇄하고 큰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놀이공원이 문을 닫고 콘서트가 취소되었습니다.

파리에서는 사제들이 예배자들의 입에 성찬 빵을 넣는 것을 중단했습니다.more news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그 범위를 확장하는 동안 이란, 이탈리아

및 한국에서 사례가 증가하는 등 명확한 지리적 감염 클러스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편 미국에서는 워싱턴주에 거주하는 50대 남성이 첫 사망자를 기록했는데 기저질환이 있었지만 영향을 받은 지역을 여행한 적이 없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토요일 브리핑에서 “미국에서 추가 사례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건강한 사람들은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란 여행 중.

중국은 일요일에 지난 24시간 동안 새로운 사례가 573명으로

약간 증가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5일 만에 처음으로 그 숫자가 500명을 넘었습니다. 그들은 가장 큰 피해를 입은 후베이성과 수도인 후베이성에 거의 완전히 국한되어 있습니다. 우한.

바이러스

바이러스에 감염된 국가 목록은 거의 60개국으로 증가했으며 아일랜드와

에콰도르는 토요일에 첫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6,000명 이상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사망자는 2,900명을 넘었습니다.

이슬람의 가장 신성한 장소는 외국인 순례자들의 출입이 금지된 반면, 프로야구팀은

일본의 한적한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쳤고 프랑스 관리들은 주민들에게 관습적인 인사 키스를 삼가라고 권고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유엔 여성인권회의 25주년을 기념해 약 1만명이 참석하는 3월 9일 회의를 대폭 축소할 것을 권고했다.

바이러스의 많은 사례는 비교적 경미했으며 감염된 일부는 분명히 증상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 쉽게 확산될 수 있으며, 장기간의 격리, 공급망 중단, 관광 및 출장의 급격한 감소가 세계 경제를 약화시키거나 심지어 경기 침체를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피해가 큰 한국은 35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나왔다.

이탈리아 당국은 현재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100명 이상, 사망자는 29명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란은 토요일 확인된 사례 수가 다시 급증함에 따라 “수만”의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대한 검사를 받을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고 관리가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바이러스와 그로 인한 COVID-19 질병은 이란에서 거의 600명의 확인된 사례 중 40명 이상을 죽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