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 적자 국가

민주주의

민주주의 적자 국가
한 국가의 민주화 수준이 발전 수준보다 높을 때 “민주주의 흑자”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극빈국(인도는 예외인 듯)에 민주주의가 존재하고 가장 선진국(고소득뿐만 아니라 높은 교육 수준을 가진 국가)에 독재국가가 존재한다면,
그 국가들은 불안정하다. 우리가 예상하는 것보다
민주주의 수준이 다소 높아서 반전의 위험이 있을 수 있는 지역에는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카리브해 및 남아시아가 포함됩니다.

한 국가의 발전 수준이 거버넌스 수준보다 높을 때 “민주주의 적자”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민주주의 적자는 다양한 불꽃으로 촉발될 수 있는 부채꼴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1

국제 선물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우리의 모델링은 많은 걸프, 중동 및 중앙 아시아 국가
(카타르, UAE, 바레인, 사우디 아라비아, 오만, 쿠웨이트, 이란, 카자흐스탄, 아제르바이잔)와 중국과 같은 아시아 국가를 강조합니다.
베트남. 이 국가 집합은 국가 취약성 또는 실패 지수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용의자” 목록과 매우 다릅니다.
불안정이 폭력으로 나타나거나 공공 서비스가 붕괴되는 국가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표준 취약성 지수에는 억압이나 제도적 부조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이는 거의 확실하게 약점입니다.

중국과 걸프만 국가와 같이 민주주의 적자

수준이 높은 국가는 국제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적 중요성 때문에 큰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중국은 향후 5년 내에 1인당 미화 15,000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수준은 특히 높은 수준의 교육 및 성숙한 연령 구조와 결합될 때 종종 민주화의 방아쇠가 됩니다.

민주화는 종종 정치적, 사회적 혼란을 동반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보다 민주적인 중국이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민족주의적 정서를 고양시켜 중국의 이웃 국가들과 이미 존재하는 긴장을 고조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장기적으로 법치 제도가 더욱 뿌리를 내리고 정치 체제가 안정되고 위협적이지 않은 것으로 인식됨에 따라 중국의 “소프트 파워”가 강화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성공적인 민주화 전환은 민주화가 중국의 경제 성장을 영구적으로 방해하지 않는 한 다른 권위주의 국가에 대한 압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중국의 경제 발전 모델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기하급수적인 증가는 이를 분석하고 상호 연관시키는 새로운 기능과 결합되어 2030년 이전에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의 개인 및 연결된 네트워크에 전례 없는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증권기사 보기

몇몇 걸프 및 중동 국가들은 오늘날의 싱가포르처럼 정치적 변화에 대한 압력을 억제할 수 있는 공공연하고 폭력적인 억압의 부재와 경제적 안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또는 모두가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위험 분석이 아프리카에 집중되어 있지만 중동 국가의 중요성, 특히 이 지역의 에너지에 대한 세계의 상당한 의존도를 고려할 때 향후 15-20년 동안 중동 국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

많은 중앙 아시아 국가가 민주적 적자 목록에 있거나 상위 20위 아래에 가깝습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이 지역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너머에 있는 국가(남중앙 아시아 또는 남아시아의 아프가니스탄 및 파키스탄 제외)가 거의 없는 또 다른 지역입니다. 필요할 때 위험 목록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