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비시 극장 룸 제작으로 4월 재개장

미르비시 극장 Emma Donoghue 소설의 오랫동안 지연된 적응이 Princess of Wales 극장에서 열립니다.

극장은 올 봄부터 연기된 룸의 제작으로 풀 가동될 예정이다. 연극은 여기 사진과 같이 프린세스 오브 웨일즈 극장에서 열립니다.

미르비시 극장은 토론토에서 반복적으로 연기된 룸 공연과 함께 올 봄에 최대 용량으로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캐나다 작가 Emma Donoghue의 2010년 소설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은 COVID-19의 Omicron 변종 출현으로 인해 2021-2022
시즌이 중단된 후 Mirvish의 수정된 일정을 시작합니다.

먹튀검증

Mirvish는 Room이 4월 5일 Princess of Wales 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배우 겸 가수 제이크 엡스타인의 쇼 비즈니스 뮤지컬 Boy Falls from the Sky가 4월 19일 Royal Alexandra Theatre에서 개막할 예정입니다.

Ted Dykstra와 Richard Greenblatt는 6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2 Pianos 4 Hands의 25주년 기념 제작을 위해 Royal Alexandra Theatre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미르비시 극장 룸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캐나다 시사회는 당초 예정대로 5월 31일 개봉할 예정이다.

Shakespeare reimagining & Juliet는 Princess of Wales Theatre에서 6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제한된 공연으로 예약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Singin’ in the Rain이 9월 24일부터 10월까지 시즌을 마감할 예정입니다. 23.

이 쇼는 2022-2023 시즌으로 연기된 이전에 발표된 Pressure를 대체합니다. 미르비시 극장

극장 경영자인 David Mirvish는 화요일 성명에서 “지난 여름 2021-22 시즌을 발표했을 때 Omicron 변종의 12월 갑작스러운 도착을 예상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가장 최신 프로토콜에 따르면 극장은 3월 1일부로 100% 수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다시 열 수 있도록 추가 5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먼저 망치와 끌을 사용한 다음 다이아몬드 팁 톱을 사용하여 밀물과 싸웠습니다. 그러나 해골이 완전히 추출되기 전에 조수가 중단되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브루사테는 “조수가 복수심에 불타올랐고 파도가 화석을 덮으면서 울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잃어버린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시
썰물 때 전조등과 손전등을 사용하여 자정쯤에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파도가 물러갈 때 뼈가 그대로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안도했습니다.”

연구원들은 2017년 5월 이 이미지에서 Dearc sgiathanach 화석의 일부를 운반합니다.

삽화는 새로 확인된 쥬라기 시대의 비행 파충류인 Dearc sgiathanach가 큰 육식 공룡과 함께 날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디어크의 화석은 스코틀랜드 스카이 섬의 바위 해변에서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