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 지출은 휘발유 가격이 하락

미국 소비자 지출은 휘발유 가격이 하락하면서 8월에 증가했습니다.
또 한 달 동안 휘발유 가격이 하락하면서 미국인들은

지갑은 8월에 약간 유예됩니다. 이는 소비자들을 지난달 다시 매장으로 보냈습니다.

인구 조사국은 목요일 8월 미국 소매 판매의 주요 지표가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미국 소비자

7월에 수정된 0.4% 감소에 이어 월간 기준으로 0.3%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감안하지 않은 소매판매는 1년 전보다 9.1% 증가했다.

미국 소비자

가스 가격의 지속적인 하락은 주유소 지출에 대한 월간 4.2% 하락에 의해 반영되었습니다.

이 불안정한 구성 요소를 제외하고 판매는 월간 0.8% 증가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높은 식품 인플레이션은 식료품점 지출이 월간 기준으로 0.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복력이 있는 소비자를 나타내는 강력한 판독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탄약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준은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소비자 물가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8월은 지난 1년 동안 8.3% 증가했다.

인구 조사국이 추적한 13개 카테고리의 소매 지출 중 8개가 8월에 증가했습니다.

식음료 소매업체의 지출은 이달 0.5% 증가했으며 지난 1년 동안 7.2% 증가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에서 매출 증가,

그리고 자동차 판매점은 이 달에 2.8% 증가했습니다. 건축 자재 및 장비, 의류 및 스포츠 용품에 대한 지출도 증가했습니다.

토토사이트 Kantar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Doug Hermanson은 “의류와 백화점은 개학한 많은 쇼핑객이 매장에서 지출하도록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지난 몇 달간 하락세… 부모 입장에선…

5월이나 6월에는 생각지 못한 현금을 조금이나마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8월 지출은 주유소뿐만 아니라 가구 소매점, 전자제품 매장, 건강 및 개인용품 매장, 매장 외 소매점에서 감소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대략적인 대용품인 비점포 매출은 7월 아마존 프라임 데이로 인해 8월에 감소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시장 관측통들은 시사했다.

“소비자 가전과 가구가 후퇴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택 시장의 무게를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계속해서 해당 부문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허먼슨이 말했다. 프레디 맥(Freddie Mac) 데이터에 따르면 모기지 이자율이 목요일로 끝나는 주에 6%를 넘어섰습니다.

2008년 가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며 1년 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소매 보고서는 낮은 휘발유 가격의 역풍이 지난 달 미국인들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 핵심 요인임을 시사합니다.

이것은 겨울철 가스 또는 가정 난방 비용의 급증이 상당한 감축을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스러운 전망을 높입니다.

가계 대차 대조표가 잠금 및 정부 지원으로 인한 저축으로 더 잘 강화되었던 1 년 전보다 오늘날 건조 분말이 적습니다.more news

“소비자들이 몇 가지에 반응하는 것 같아요. 하나, 그들은 저축을 많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