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TV 전문가들이 우크라이나의 손실을

러시아 TV 전문가들이 우크라이나의 손실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러시아 선전가들은 우크라이나의 이득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한 TV 앵커는 러시아인들이 그들의 손실을 안락의자 평가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고, 최고 언론 인사는 모스크바가 “이 적국을 무력화”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TV

볼로도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9월 반격으로 하르키우 지역의 주요 도시가 탈환된

러시아의 동남부 지역에서 그의 군대가 지금까지 2,300평방마일 이상의 영토를 탈취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TV

모스크바는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역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재편성”의 일환으로 군대를

철수했다고 밝혔지만, 군사 전문가들은 키예프가 이룩한 번개가 전쟁의 돌파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채널 1 프로그램인 Vremya Pokazhet(시간이 알려줄 것)의 앵커인 Artyom Sheynin은

지난 며칠을 “우리 모두에게 어려운 일”이라고 묘사했지만 러시아인은 군사적 좌절에 대해

결점과 같은 방식으로 대응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축구 국가대표팀.

우크라이나 군인
우크라이나 군인이 9월 9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지역에서 군용 차량에서 손을 흔들고 있다. 2022년 12월 12일. 러시아 국영 TV는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러시아가 손실을 입은 것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그는 월요일에 “우리 대표팀이 이기거나 경기를 잘할 때 모두가 ‘잘했어, 러시아로 나아가자,

우리는 너와 함께’라고 말하는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팀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모든 사람들이 이 나라의 축구는 끝났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축구는 축구입니다. 축구는 허용됩니다. 소파에 앉아 맥주와 함께라면 모두가 전문가입니다.

“매우 어려운 갈등이 있는 상황에서 팬처럼 행동할 수는 없습니다.”

이 클립은 BBC Monitoring의 Francis Scarr가 트윗한 내용으로 러시아인들이 패배할 때 전쟁 노력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다고 썼습니다. more news

크렘린궁이 지원하는 또 다른 채널인 Russia 1의 러시아 국영 미디어 조직인 Margarita Simonyan의 편집장은 러시아가 “해방되지 않은” 우크라이나 영토의 민간 기반 시설을 공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발전소, 원자력 발전소 등을 공격하면 이 적국을 무력화시킬 수 있고, 남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오랫동안 영향을 미치고 다른 모든 것에서 주의를 분산시킬 것입니다.

나와 다른 사람들은 끊임없이 ‘우리는 왜 그렇게 하지 않는가?’라는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답이 없습니다.”

그녀는 블라디미르 솔로비예프와 함께하는 저녁 쇼에서 “지금은 우리 사회를 만족시킬 가혹한 조치나 답변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군사 전문가인 Alexey Lenkov는 러시아가 “히스테리를 일으켜 정전을 요구할 수 있지만” 러시아 “동포”가 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우리를 친구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질문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