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중국과 극동 전쟁 게임 대폭 축소

러시아 중국과 극동 전쟁 게임 대폭 축소

런던 (로이터) – 이번 주 극동에서 러시아의 군사 훈련은 2018년에 마지막으로 개최되었을 때보다

훨씬 더 작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전장에서 진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스크바 군대의 부담을 반영합니다.

러시아 중국과

러시아 국방부는 지난달 중국이 참가하는 “보스토크 2022” 전쟁 게임을 발표하면서 그러한 훈련을 실시할 능력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모스크바가 월요일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한 50,000명의 군인은 4년 전에 관련되었다고 알려진 공식 수치인 300,000명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일부 서방 군사 분석가들은 그 숫자가 과장된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국방부는 2018년 작전에 투입된 것으로 보고된 1,000대의 항공기와 36,000대의 탱크 및 장갑차에 140대의 군용 항공기와 5,000개 이상의 군용 하드웨어가 배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찬 군사 컨설팅 책임자인 콘라드 무지카(Konrad Muzyka)는 “지상군의 모든 잠재력이 우크라이나에서 작전에 참여하기 때문에 이것은

몇 년 만에 가장 작은 전략적 수준의 훈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폴란드.

러시아 중국과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이번 훈련은 2018년 Vostok에 합류한 러시아와 중국의 중요한 힘의 과시로서 일본과 한국과 같은 지역 강대국에서 면밀히 주시할 것이며 다시 육해상 훈련에 참가할 것입니다.

러시아는 태평양 함대와 중국 해군이 일본해에서 “해상 통신과 해양 경제 활동 지역을 방어하기 위한 실질적인 공동 행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군 뉴스 채널 즈베즈다(Zvezda)는 월요일 중국군이 철도로 러시아에 배달된 장갑차를 내리는 영상을 올렸다.

러시아는 서쪽으로 수천 마일 떨어진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극동에서 많은 부대를 끌어들였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침공 이후 6개월 동안 병력과 장비에 막대한 손실을 입혔습니다. 이웃 영토의 5분의 1.

Muzyka는 러시아 동부 군사 지역의 부대 중 70-80%가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어 모스크바가 훈련을 위해 50,000명을 석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그럴듯한 수치가 10,000에서 15,000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모든 것이 괜찮은 척하고 중국과 함께 대규모 군사 훈련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저는 이 훈련의 범위, 특히 지상군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매우 제한적이다”고 말했다.

동부 군사 지구는 시베리아의 일부를 포함하고 중국 국경 근처의 하바롭스크에 본부가 있습니다.

국방부는 훈련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실시될 것이며 알제리, 인도, 라오스, 몽골, 니카라과, 시리아 및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벨로루시,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의 구소련 공화국에서 온 군사 파견단과 참관인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타지키스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