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Scholz가 우크라이나를 위해 탱크

독일의 Scholz가 흔들리고 있다

독일의 Scholz가

“거짓말쟁이! 전쟁광!” 올라프 숄츠(Olaf Scholz) 수상이 무대에 오르자 군중들은 화를 내며 외쳤다. 회색 머리의 노동 조합원들은 “무기 없음, 전쟁 없음”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노동자 권리 시위는 중도좌파 사회민주당의 수상에게 아늑한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좌파 활동가들은 그의 정부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내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에게 푸틴의 침략에 맞서 스스로를 방어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냉소적입니다.” 그는 야유에 대해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목소리가 높지만 이러한 독일 노동조합주의자들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숄츠는 국내외에서 우크라이나에 충분한 무기를 보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고 있다.

약속을 어기다
독일의 정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저명한 정치인들은 숄츠가 무기 전달에 제동을 걸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독일의

폴란드 대통령 안제이 두다(Andrzej Duda)는

베를린이 우크라이나에 보낸 소련 시대 탱크를 채우겠다고 약속한 현대 독일 레오파드(Leopard) 탱크가 도착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베를린이 약속을 어겼다고 비난했습니다.

국제적으로 독일이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이번 주 좌절한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왜 그렇게 복잡한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보좌관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연장 로켓 시스템(MLRS)을 촉구했다.

실제로 베를린은 많은 양의 무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미국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유럽 국가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독일이 중간 정도라고 말합니다.

독일 의회는 중화기 공급에 압도적으로 찬성했습니다. 대부분의 주류 정치인과 거의 모든 정당은 올라프 숄츠의 사민당
사민당, 그의 연립 파트너, 녹색당과 자유주의 FDP, 보수 야당을 포함하여 이러한 움직임을 지지합니다.

극우 AfD와 급진 좌파 Die Linke는 우크라이나 무장에 반대하는 유일한 정당입니다. 둘 다 여론 조사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내부 스패츠로 분열되어 있습니다.

일부 학자와 언론인이 작성한 공개 서한과 같은 언론 토론에서 무기 전달에 대한 반대가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서명국 중 어느
누구도 정치적 영향력을 갖고 있지 않으며 러시아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문 지식도 거의 없습니다.

‘푸틴은 이기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정치 주류의 합의에도 불구하고 Scholz는 여전히 주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연설에서 그는 “푸틴은 승리해서는 안 된다, 우크라이나는 존재해야 한다”와 같은 정해진 문구를 반복한다. 이해할 수 없이 그는 우크라이나가 전쟁에서 승리했다는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많은 독일 정치가들과 달리 러시아 침공 이후 키예프를 방문하지 않고 “사진 촬영”을 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독일에서 분노를 촉발시켰고, Scholz가 전 세계의 다양한 고위 인사들과 악수하는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면서 분명히 사진 촬영을 위해 있었습니다.

한편으로 숄츠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다른 한편, 그가 의장을 맡은 안보리는 공급업체가 보낼 수 있고 우크라이나가 원하는 현대식 Leopard 또는 Marder 탱크에 대한 요청에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파티 때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