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그리고 경제 무역에 가장 중요한 법칙

우리의 바람은 다양성 요구합니다.
약간의 숙고 후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한 종류의 상품을 거의 원하지 않으며
한 종류의 일부와 다른 종류의 일부를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무도 감자만으로, 빵만으로, 심지어 쇠고기만으로 저녁 식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약간의 쇠고기, 약간의 빵, 약간의 감자 외에 맥주, 푸딩 등을 선호합니다.
그와 비슷하게, 남자는 많은 양의 옷을 모두 똑같이 입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는 여러 벌의 옷을 갖고 싶어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은 더 따뜻해야 하고 어떤 것은 더 얇아야 합니다.
일부는 이브닝 드레스용, 다른 일부는 여행용 등입니다.

파워볼 안전사이트 추천 23

같은 책의 사본으로 만들어진 도서관은 터무니없을 것입니다.
모든 작업의 ​​정확한 복제본을 여러 개 유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판화 수집가는 동일한 판화의 동일한 사본을 많이 갖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경우와 다른 많은 경우에서 우리는 인간의 욕구가 다양성 향한 경향이 있음을 배웁니다.
각각의 개별적인 욕구가 곧 충족되거나 충만해지고(라틴어, satis, 충분, facere, to make) 다른 욕구가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을 상급 다양성 법칙이라고 하며, 정치경제학 전반에 걸쳐 가장 중요한 법칙입니다.

중요성과 다양성 관련하여

다양성

우리의 욕구가 서로 뒤따르는 자연스러운 순서가 있다는 것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먹을 음식이 있어야 하며, 다른 것을 얻을 수 없다면 빵을 사서 기뻐합니다. 다음으로 고기, 야채, 과일 및 기타 별미를 원합니다. 의복은 전체적으로 음식만큼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남자는 먹을 것이 많으면 옷을 잘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살 집에 대한 질문입니다. 단순한 오두막이 없는 것보다 낫지 만 부자가 많을수록 그가 갖고 싶어하는 집은 더 커집니다. 그는 좋은 집을 얻었을 때 가구, 책, 그림, 악기, vertu 제품 등으로 채우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공기, 음식, 의복, 숙박, 문학, 장신구 및 오락의 순서로 욕망의 연속의 법칙을 아주 대략적으로 제시할 수 있습니다.

부자가 가질 수만 있다면 갖고 싶어하는 다양한 물건에는 끝이 없고 제한이 없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집 한 채를 가진 사람은 다른 집도 원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한 집은 마을에, 다른 집은 시골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 공작과 다른 매우 부유한 사람들은 4, 5 또는 그 이상의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찰로부터 우리는 문명 국가들 사이에서 사람들이 더 이상 바라는 것을 멈출 만큼 많은 부는 결코 있을 수 없다는 것을 배웁니다.

경제의 다양성

우리가 아무리 많이 생산해 낸다 해도 우리가 얻고 싶은 다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배부르게 먹을 때 좋은 옷을 원하기 시작합니다. 옷을 잘 입으면 좋은 집과 가구와 예술품을 원합니다. 그렇다면 너무 많은 부가 생산된다면, 그것은 모든 종류의 너무 많은 것이 아니라 한 종류의 너무 많을 것입니다. 농부들이 옥수수를 너무 많이 재배하여 아무도 다 먹을 수 없다면 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옥수수를 많이 생산하는 대신 쇠고기와 우유를 더 많이 생산해야 합니다. 따라서 기계나 기타 개선을 통해 일들이 너무 많아 노동자들이 직장에서 쫓겨나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한 직업에서 남자가 필요하지 않다면 새로운 직업을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