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금지됨: 미얀마 Junta FM은 다가오는

다시 금지됨

다시 금지됨: 미얀마 Junta FM은 다가오는 아세안 회의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미얀마 군타 외교부 장관 U Wunna Maung Lwin, 차기 ASEAN 외무장관 회의에 다시 불참
캄보디아에서 회의(AMM) 및 관련 회의가 거의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년에 블록 지도자들이 동의한 “5점 합의(5PC)”.
Prak Sokhonn은 어제 오후 외교부에서 열린 외교관 및 언론인과의 기자 브리핑에서,
외교부 장관이자 아세안 의장 미얀마 특사는 사우디아라비아가 이미 미얀마에 초청장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비정치적 대표자”를 보내달라고 Naypyidaw에게 요청합니다.

캄보디아는 아세안의 순환의장으로서 제55차 아세안 외교장관회의(AMM), 아세안 포스트장관회의(PMC), 제23회 ASEAN+3 외교장관회의(23rd APT FMM), 제12회 동아시아 정상회의 외무장관회의를 개최한다. 회의(제12차 EAS FMM),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프놈펜 소카 프놈펜 호텔에서 제29차 아세안 지역 포럼(29th ARF) 및 관련 회의.
Junta의 최고 외교관이 아세안 회의에서 외교적 타격을 입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Wunna Maung Lwin이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씨엠립 지방에서 개최된 ASEAN 외무장관 수양회(AMM Retreat)에 참석하지 못한 것은 올해 초 처음으로, 군부 정부는 파견조차 하지 않은 조치를 거부했다. 비정치적 대표자.
그는 “(우나 마웅 린에게) 편지를 보냈지만 현재 상황 때문에 앞으로 있을 회의에 비정치인 대표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감스럽게도 그런 초청을 한 것인데 상황상 직접 초청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다시 금지됨

토토사이트 미얀마는 지난해 2월 1일 민 아웅 흘라잉(Min Aung Hlaing) 상무가 이끄는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켜 아웅산 수치의 민주민족동맹(NLD) 정부를 축출한 이후 혼란에 빠졌다.

“아세안 9개국이 충분한 진전이 없는 한,
미얀마의 참여는 비정치적 대표자로만 제한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미얀마를 통치하고 있는 군사정권인 SAD(State Administration Council)가
Sokhonn이 요청한 대로 캄보디아 AMM에 참석하기 위해 “비정치적 대표”를 보낼 것입니다.
Sokhonn은 최근 ASEAN 의장 특사 자격으로 미얀마를 두 번째로 방문했습니다. 그는 Ekkaphab Phanthavong과 함께했습니다.
림족회를 대표하는 아세안 사회문화공동체 사무차장,
제7차 회의에 참석하기 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세안 사무총장 및 기타 고위 관계자들
메콩-란창 협력(MLC) 외무장관 회의가 월요일 바간에서 열렸다.more news
실무 방문은 특히 인도적 지원 및 공동 예방 접종 프로그램의 신속한 제공에 관한 5PC 이행의 진전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는 5월 6일 프놈펜에서 열린 미얀마에 대한 아세안 인도적 지원에 관한 협의 회의에서 승인되었으며 포용적인 정치적 대화를 위한 유리한 환경 조성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