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사람들과의

그것은 사람들과의 전쟁입니다’: 엘살바도르의 대량 체포는 수천 명을 절망에 빠뜨립니다.

그것은

파워볼 추천 Nayib Bukele의 엄격한 면제 상태에 따라 최소 38,000명이 체포되었습니다.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산드라 가르시아는 나이브 부켈레가 3년 전 집권할 때 기회에 굶주린

엘살바도르의 젊은이들에게 약속한 더 밝은 미래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믿고 그에게 투표를 했습니다.”라고 권위주의적인 밀레니얼 세대를 대통령으로 선택한 수십만 명의 살바도르 젊은이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그 꿈은 그녀가 결혼하려고 계획한 남자인 Juan José Ibáñez García가 최근 라틴 아메리카 역사상 가장 가혹한 보안 단속 중 하나에 붙잡혔을 때 무너졌습니다.

이틀 후 친구와 가족이 말하는 이바네즈는 지역 피자 가게에서 일했으며 범죄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3월. 일주일 후, 21세의 수감자가 사망했습니다. 부켈레가 조국의 갱단을 말살하기 위한 가혹한 예외 국가를 선언한

이후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최소 35명의 수감자 중 한 명입니다.

엘살바도르의 커피 재배 중심지에 있는 전원적인 관광 도시인 살코아티탄에 있는 가르시아의 집 앞에 어느 이른 아침 뉴스를 알리기 위해 장의사가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연인의 유해가 담긴 관 옆에 서서 “내 세상이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부켈레는 최근까지 지구상에서 가장 폭력적인 국가로 여겨졌던 국가에도 충격적인 유혈 사태가

발생한 후 3월 27일 일요일에 “갱단과의 전쟁”을 선언했습니다. 엘살바도르의 살인율은 2019년 포퓰리스트가 집권한 이후 급감했습니다.

마라 살바트루차 갱단 지도자들과의 비밀 협정 덕분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진압 직전에 – Bukele의 성공에 대한 핵심 주장 중 하나를 뚫기 위해 계산된 것처럼 보이는 공격의 물결에서 – 하루에 62명이 살해되었습니다.

그것은

파워볼사이트 그 토요일은 정말 끔찍했습니다. … 일이 정말 지저분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외출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20년 이상 갱단을 취재해 온 범죄 기자 Jorge Beltrán이 말했습니다. “한번은 가장 끔찍한 날에 50건의 [살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근데 60대? 이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Bukele의 애완 동물 프로젝트 입구에 시체 한구가 버려졌습니다.

Surf City라는 별명을 가진 리조트 타운은 전 광고 임원이 경제를 부양하고 엘살바도르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과 암호화폐 팬을 위한 열대 낙원으로 재명명하기를 희망하는 곳입니다.

위기 그룹의 중앙 아메리카 분석가인 티지아노 브레다(Tiziano Breda)는 “대통령의 대중적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혔다.

이미지는 그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전에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것을 생각해내야 했다”고 말했다.

부켈레의 “무언가”는 그의 정당이 압도적으로 장악하고 있는 의회에서 즉시 승인된 예외적인 상태였다.More news

그 결과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작년 전체보다 지난 두 달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체포되었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매일 국영 언론에 이름과 사진이 퍼진 젊고 불우한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