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에서부터 서울 도심까지

공항

인천 공항
대부분의 방문객은 인천 인근 도시인 영종도에 위치한 인천국제공항(IATA: ICN),()을 통해 도착하며 자세한 내용은 자체 기사에서 다룹니다.
도착하면 편의점에 들러 티머니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 시내/시내버스, 합리적인 수의 택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로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버스/지하철 1회 이용시 50원 할인과 함께 30분 이내에 지하철 또는 그 반대의 경우 최대 5회까지 환승할인이 제공됩니다.

도지코인 해외 시세

인천공항에서 서울가는법
아렉스로
AREX 또는 ‘공항 열차’는 공항에서 서울역(KTX 고속 서비스 추가 연결용) 및
김포 공항(대부분의 국내선 및 일본, 중국, 대만 출도착/출발 일부 국제선)까지 연결하며 오전 5:20부터 운행합니다.
자정까지.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시내로 가는 급행 서비스(30분 간격)는 43분이 소요되며 요금은 9,000원 ​​또는 7,500원(선내에서 Wi-Fi 이용 가능)이며,
종점 열차(6~12분 간격)는 59분이 소요됩니다. 분 및 비용은 약 ₩4,000입니다.
서울의 일부 지하철 노선은 전철과 직통으로 연결되어 있으니 지하철 이용 계획이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AREX 안내소 티켓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 리무진 이용시

짐이 많으면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무진버스(도심 왕복 10,000원 ​​15,000원, 김포공항 6,500원. 서울의 주요 지역 및 대형 호텔까지 직행 운행하며, 대중교통 요충지까지 운행하는 대중버스(8,000~9,000원)) . 처음 방문하는 경우 리무진 버스에 대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버스 유형이든 큰 지도나 직원에게 문의하여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경로를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외부에서 셔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1층 도착(가능한 경우 도착하기 전에 호텔에서 이 정보를 얻습니다).

증권소식

또는 단순히 나가서 많은 티켓 판매자(조끼를 입고 있음)에게 호텔로 가는 버스가 인기 있는 버스인지 또는 인기 있는 지역인지 물어보십시오. , 그들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확실히 알 것입니다. 버스 도착 지역 근처 개찰구에서 표를 사는 것이 가장 좋지만 원이나 티머니 카드로 요금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리무진 버스 기사는 매우 친절하지만 영어를 너무 많이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버스 내부에 지도가 있습니다. 승객에게 다가오는 정류장을 알려주고 한국어와 영어로도 안내합니다. 내부의 빨간색 버튼 중 하나를 누르면 다음 정류장에서 내리려는 운전자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비행기 시간이 늦어 버스를 타고 서울에 도착할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커브로 나와야 합니다. 마지막 버스는 마지막 항공편이 착륙한 직후에 운행됩니다. 버스를 놓치면 기차도 운행을 멈추기 때문에 택시비를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