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문제: 연고주의는 코칭의 다양성을 가로막는

가족 문제: 연고주의는 코칭의 다양성을 가로막는 장애물

가족 문제

카지노제작 주요 대학 풋볼 코치가 되는 것은 경력만큼이나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오랜 시간. 드물게 쉬는 날. 하는 사람들을 가족에게서 떼어놓을 수 있는 직업이기 때문에 코치가 직장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공간을 마련하려고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빠의 발자취를 따르려는 성향은 스포츠 전반에 걸쳐 흔한 일이지만, 대학 풋볼에서 최고 수준의 코칭에서 인종 및 민족 다양성의 부족을 영속화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AP 통신은 Power Five 컨퍼런스에서 경쟁하는 65개 학교의 코칭 명단을 조사한 결과 25명의 가족 구성원이 같은 코칭 스태프임을 발견했습니다.

그 중 커크 퍼렌츠 코치의 아들 브라이언이 공격 코디네이터로 있는 아이오와를 포함하여 22명이 백인 코치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Jeff Brohm 감독이 공격 코디네이터이자 참모장으로 형제를 두고 있는 퍼듀도 포함됩니다.

“우리가 속한 축구 산업은 기업과 매우 다릅니다.”라고 Black인 Mike Locksley의 메릴랜드 감독은 말했습니다. “회사지만 굉장히 가족적이에요.

선을 넘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딘가에서 일할 때 집에 가서 끝납니다. 이 사생활, 직장 생활은 축구

경기에서 얽혀 있고 심지어는 친족 고용 및 제휴의 수를 볼 때 고용 관행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계도 그 자체.”

가족 문제: 연고주의는

2020년 Locksley가 축구의 모든 수준에서 소수 민족 코치를 준비하고 옹호하기 위해 설립한 National Coalition of Minority Football Coaches에

따르면, 친족주의는 주요 대학 축구에서 흑인 코치가 과소 대표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이 그룹의 전무이사인 Raj Kudchadkar 변호사는 “아무도 그것에 대해 논쟁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수자 코치를 개발하는 데 자원을 투자할 수 있지만 최고 의사 결정권자가 가족을 고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전 세계의 모든 훈련과 옹호는 내 회원 중 한 명도 그 자리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NCAA가 수집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미식축구 시즌 동안 Power Five 컨퍼런스 스쿨의 감독 중 79%는 백인이었고 15%는

흑인이었고 나머지는 다른 소수 집단 출신이었습니다. 그들의 팀은 45%의 흑인 선수, 37%의 백인 및 18%의 다른 그룹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코치는 자신의 프로그램 문화를 신중하게 만들고 보호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그들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Ferentz의 세 아들은 모두 아이오와에서 축구를 했습니다. 브라이언이 경기를 마치고 코칭에 관심을 표명했을 때 그의 아버지는 아이오와 시티를 떠나라는 조언을 했습니다.more news

Brian Ferentz는 New England Patriots에서 공격적인 품질 관리/스카우팅 보조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Kirk Ferentz는 1990년대 중반 클리블랜드에서 Patriots 코치 Bill Belicick의 조수로 일했습니다.

Brian Ferentz는 2011년에 뉴잉글랜드에서 타이트엔드 코치까지 일했고 그의 아버지가 2012년에 공격 라인 코치에서 오프닝을 했을 때 그는 아이오와로 돌아갔습니다.

고용은 족벌주의를 금지하는 학교 정책을 위반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정밀 조사를 받았습니다. 학교 관계자는 운동

감독인 Gary Barta가 Brian Ferentz의 성과를 평가하도록 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당시 Barta는 젊은 Ferentz를 고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